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도경완, '2TV 생생정보' 8년만에 하차…결국 눈시울 붉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도경완, 8년만에 '2TV 생생정보' 하차
    "아빠로 살고 싶어서 하차하게 됐다"
    도경완/사진=KBS
    도경완/사진=KBS
    도경완 아나운서가 8년 간 진행해온 '2TV 생생정보'에서 하차했다.

    5일 오후 방송된 '2TV 생생정보'에서는 도 아나운서가 하차를 선언했다.

    이날 오승원은 "2011년 5월 2일부터 '2TV 생생정보'를 진행하던 도경완 아나운서가 오늘 마지막 방송을 하게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오승원이 "송해 선생님 하기로 하지 않았냐"며 너스레를 떨었지만 옆에 있던 도경완은 "이 날이 올 거라고 생각은 못 했다"며 울먹였다.

    나아가 도경완은 "저는 정말 얼마 안 된 것 같은 느낌인데, 세어보니 3000일 정도 했더라. 햇수로 9년이었다.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고 하차 소감을 전했다.

    또 그는 "아빠로 살고 싶어서 떠나게 됐다"며 "항상 옆에서 힘이 돼준 아나운서 동료 여러분들께 감사드리고, 방청객 어머니들께도 감사드린다. '2TV 생생정보'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작별 인사를 건넸다.

    김정호 한경닷컴 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장윤정 둘째딸 공개…도경완 "뱃살 주의, 아들 아님"

      아나운서 도경완, 가수 장윤정 부부가 귀여운 둘째 딸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5일 도경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욕조 광고인 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태어난 지 7개월 된...

    2. 2

      '2TV 저녁 생생정보' 고향의 맛 담은 한식뷔페…강남에서 어떻게 4천원?

      '2TV 생생정보'에서 서울 강남 지역에 위치한 초저가 한식 뷔페가 소개돼 눈길을 끈다.30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초저가의 비밀' 코너...

    3. 3

      도경완 폭풍눈물 흘리게 한 장윤정의 한 마디 "잘 안풀릴 땐, 날 팔아서라도…

      가수 장윤정의 남편이자 방송인 도경완이 아내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2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에 출연한 도경완은 바쁜 장윤정을 대신해 아들 연우와 여행을 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