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 신격호, 병원서 기력 회복중…신동빈 병문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건강악화로 서울 아산병원에 입원한 롯데 신격호 명예회장이 점차 기력을 회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그룹은 3일 "후견인인 사단법인 선에 따르면 신 명예회장이 어제 오후 입원 후 점차 기력을 회복하는 중이라고 한다"고 밝혔다.

    차남인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은 이날 오전 8시 40분께 병원을 찾아 40여분간 신 명예회장을 병문안했다고 그룹 측이 전했다.

    신 명예회장은 법원 결정에 따라 지난달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소공동 롯데호텔로 거처를 옮겼으나, 거주지 이전 직후 건강이 나빠져 전날 오후 서울 아산병원에 입원했다.

    신 명예회장은 올해 97세로 백수(白壽·99세를 가리키는 말)를 앞두고 있다.
    롯데 신격호, 병원서 기력 회복중…신동빈 병문안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신격호 롯데 명예회장, 건강악화로 서울아산병원 입원

      신격호 롯데그룹 명예회장이 건강악화로 인해 2일 서울아산병원에 입원했다.지난달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소공동 롯데호텔로 거주지를 옮긴 뒤 건강이 나빠져 검진을 받기 위해서다.롯데 관계자는 신 명예회장이 이날 오후...

    2. 2

      롯데리츠, 국내 리츠 사상 첫 회사채 발행…상장 준비 박차

      롯데그룹의 백화점, 아울렛, 마트 등 주요 유통매장을 투자 대상으로 담은 롯데리츠(REITs·부동산투자회사)가 국내 리츠 중 처음으로 회사채를 발행해 자금을 조달한다. 운용자산 편입을 위한 자금 조달을 ...

    3. 3

      신격호 롯데 명예회장, 건강 악화로 아산병원 입원

      신격호 롯데 명예회장(사진)이 건강 악화로 2일 서울아산병원에 입원했다.롯데에 따르면 신 명예회장은 법원의 거처 이전 결정에 따라 지난달 19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레지던스 49층에서 소공동 롯데호텔 신관(현 이그제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