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이효리 하객룩에서 이지룩까지 … 어떤 패션도 찰떡같이 소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우식 "이효리, 셔츠+패션 하객룩 최고"
    이효리 2011년 이천희 결혼식 하객룩 재조명
    이효리 하객룩에서 이지룩까지 … 어떤 패션도 찰떡같이 소화
    가수 이효리가 몇 년이 지난 지금까지 그 가치를 인정받는 패셔니스타에 이름을 올렸다.

    스타일리스트 신우식은 19일 MBC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에 출연해 ‘오늘 뭐 입지?’ 코너에서 조언을 들려줬다.

    한 청취자가 "주말에 결혼식이 있다. 다들 비슷하게 입는데, 저는 화려하진 않지만 화사해 보이고 싶다"고 사연을 의뢰했다.

    이에 신우식은 "언제부터인가 하객룩이 이슈였다. 많은 셀럽이 지인들 결혼식을 갈 때 신경 쓰지 않느냐"라며 "하객룩이 너무 과하면 스포트라이트 받으려 왔냐는 오해를 받기도 한다. 몇 년 전 화제였던 이효리 하객룩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효리 하객룩 _ 한경 DB
    이효리 하객룩 _ 한경 DB
    신우식은 "당시 이효리는 셔츠 하나에 팬츠를 매치하고 클러치를 들고 왔다"며 "시대가 변해도 존재감을 보여주는 룩이다. 편안하고 당당해 보일 수 있게 이효리 하객 룩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효리는 2011년 이천희 전혜진 부부 결혼식 때 이와 같은 하객룩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이후 결혼해 제주도에 정착하면서는 편안함이 돋보이는 '소길댁' 패션을 선보이며 예능 등에 모습을 보여왔다. 2017년 가요계에 컴백하면서는 잠시 편안함을 벗고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이효리 하객룩에서 이지룩까지 … 어떤 패션도 찰떡같이 소화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효리 하객룩 어땠길래 … 여전히 최고의 결혼식 패션으로 꼽히나

      가수 이효리가 몇 년이 지난 지금까지 그 가치를 인정받는 패셔니스타에 이름을 올렸다.스타일리스트 신우식은 19일 MBC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에 출연해 ‘오늘 뭐 입지?&rsquo...

    2. 2

      베리굿 조현, 의상 논란? 일상모습 보니…청순·발랄 팔색조

      베리굿 조현의 의상 논란이 이틀째 이어지는 가운데 일상 모습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조현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연예인을 할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 나...

    3. 3

      온라인몰에 올인하는 패션 브랜드

      ‘오이아우어’는 지난 3월부터 온라인에서만 판매되기 시작한 여성복 브랜드다. 선명한 주황색의 원피스, 여성스러운 프릴 장식이 달린 분홍색 원피스 등 20대 소비자가 선호하는 상품을 선보였다. 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