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민주, 오늘 충청권 당정협의회…혁신도시 지정 등 논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민주, 오늘 충청권 당정협의회…혁신도시 지정 등 논의
    더불어민주당은 18일 오전 국회에서 충청권 4개 시도당과 함께 '제2차 충청권 당정협의회'를 개최한다.

    민주당은 이 자리에서 충청권 4개 시도로부터 혁신도시 지정과 일자리 창출 문제 등 지역 현안과 관련한 건의사항을 청취한다.

    지난 4월 열린 1차 협의회에서 논의했던 2030 충청아시안게임 공동유치, 미세먼지 대응, 충청권 광역교통체계 구축 문제 등의 경과도 점검한다.

    회의에는 당에서 이해찬 대표, 이인영 원내대표, 충청 지역 의원들이 자리한다.

    또한 양승조 충남지사, 이시종 충북지사, 이춘희 세종시장, 허태정 대전시장 등 충청권 광역단체장이 참석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윤석열 청문회, '격전장' 예고…野 '벼르기'속 쟁점 수두룩

      개인 신상부터 검경수사권 조정, 코드인사 논란까지 현안 산적민주당 "검찰개혁 완수할 적임자"…한국당 "더 날카로운 칼이 휘둘러질 것"문재인 대통령이 17일 윤석열 서울중앙지검장을 신임 검찰총장 후보자로 ...

    2. 2

      이해찬 "바른미래당에 이어 6월 국회 소집할 것"

      "국무총리 추경 시정연설 절차 밟을 것…상임위 즉각 활동 시작""참을 만큼 참았다, 오늘이 마지막 날"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는 17일 국회 장기 파행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6월 임시국회 소집 요구를 하겠...

    3. 3

      靑 "한중, 北 대화 재개 필요성 공감…서해 구조물문제 진전 기대"

      이재명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5일(현지시간) 진행된 두 번째 정상회담에서 북한과 대화 재개 필요성에 공감하는 등 한반도 평화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위성락 국가안보실장은 이날 회담 뒤 베이징 현지에 마련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