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안타증권, 투자권유대행인 유치 고객 초청 행사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안타증권은 투자권유대행인이 유치한 고객을 대상으로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유안타증권은 전일 강남 코엑스아트홀에서 투자권유대행인이 유치한 고객 100명을 초청, 투자전략 세미나와 연극 관람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투자권유대행인을 통해 유안타증권의 고객이 된 분들을 위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최현재 유안타증권 글로벌투자정보센터장이 최근 금융시장의 주요 화두인 '미·중 무역분쟁 예상 시나리오'를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어 투자권유대행인과 고객이 연극 '작업의 정석'을 관람한 후 만찬을 가졌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리테일전략본부장은 "투자권유대행인을 통해 당사와 인연을 맺은 고객에게 감사인사를 드리고자 진행된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당사 고객에게 타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한편 투자권유대행인의 영업 지원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안타증권은 투자권유대행인을 위해 연간 100시간에 달하는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우수 투자권유대행인을 대상으로 해외연수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투자권유대행인 지원에 힘쓰고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유안타증권, CME micro지수선물 매매 수수료 할인 이벤트

      유안타증권은 CME(시카고상업거래소)의 micro지수선물 상장에 따라 해당 상품 온라인 매매 수수료를 기존 $2에서 $0.9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한다.&nbs...

    2. 2

      유안타증권, 실시간 수급 분석 '서치3.6.9' 무료 쿠폰 이벤트

      유안타증권은 국내주식 거래고객에게 실시간 외국인 및 기관 수급 분석 정보 특화 서비스인 '서치3.6.9'의 10일 무료 이용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올해 12월31일까지다.&...

    3. 3

      유안타증권, 2019 VVIP 초청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유안타증권은 이번달 3회에 걸쳐 서울 및 대구지역의 최우수고객을 초청해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오찬 세미나는 글로벌 주요 경제이슈를 비롯해 하반기 국내증시 및 부동산시장 투자전략 등의 정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