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 아파트서 생후 8개월 영아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 아파트서 생후 8개월 영아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인천 한 아파트에서 생후 8개월 된 영아가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일 인천 삼산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45분께 인천시 부평구 한 아파트에서 생후 8개월 된 A양이 숨져있는 것을 외할아버지가 발견해 112에 신고했다.

    A양 외할아버지는 경찰에서 "딸 부부와 연락이 되지 않아 집에 방문했는데 아기가 혼자 숨져있었다"고 진술했다.

    발견 당시 A양은 숨진 지 며칠이 지난 상태였고, 별다른 외상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지난해 10월 태어난 A양은 친부모와 함께 살아왔다.

    경찰은 A양의 사인을 밝히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하는 한편 A양 부모를 찾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A양 부모와 접촉을 시도하고 있지만, 아직 수사 초기 단계인 만큼 구체적인 정황을 밝히기는 어렵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복권추첨 생중계' 200억대 불법 도박사이트 일당 검거

      복권 추첨을 생중계하는 200억대 불법 도박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수억 원을 받아 챙긴 일당이 경찰에 적발됐다.인천 삼산경찰서는 도박 개장 혐의로 A(34)씨 등 불법 도박 사이트 운영자 2명을 구속하고 B(26)씨 ...

    2. 2

      농식품부, 접경지역 아프리카돼지열병 1차 방역저지선 구축

      "353개 농가 점검시 돼지열병 의심 증상 발견되지 않아"농림축산식품부는 북한에서 발생한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의 국내 유입을 막기 위해 접경지역 10개 시·군에 대한 1차 방역저지선 구축을 완료했다고...

    3. 3

      악조건 겹친 다뉴브江…수중수색 첫발도 못 뗐다

      헝가리 다뉴브강 유람선 침몰사고가 발생한 지 닷새가 지났지만 실종자 수색에는 난항이 계속되고 있다. 높은 강물 수위와 빠른 유속 등 여러 가지 악조건이 겹치면서 수중 수색작업은 시작조차 못 하고 있다.1일(현지시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