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27일 첫 단독 화보집 발간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진영, 27일 첫 단독 화보집 발간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워너원 출신 배진영이 첫 단독 화보집을 발간한다.

C9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배진영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 티저 이미지와 함께 발간일을 공개했다.

배진영으로 채워진 이번 첫 단독 화보집은 오는 27일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발간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배진영은 우산을 들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순수하고 청초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배진영은 한쪽 니트 소매를 입으로 물며 묘한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배진영은 소년과 스무 살이 된 성인, 그 경계에 있는 듯한 느낌을 풍겨 눈길을 끈다. 그는 다부진 체격과 상반되는 앳된 외모로 반전 매력을 뽐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에도 각종 매거진 화보 및 브랜드 광고 모델 등 다양한 곳에서 배진영을 향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특히 그가 참여한 패션 매거진은 예약 판매부터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자신만의 소화력을 보여온 배진영이 첫 단독 화보집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지난달 26일 첫 번째 솔로 싱글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발매에 이어 최근 첫 단독 팬미팅 '아임 영(IM YOUNG)'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그는 총 7개국 8개 도시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개최하고 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배진영은 팬미팅 투어 및 개인 활동 후 올 하반기 그룹 C9BOYZ(가칭)로 정식 데뷔, 팀 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