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히든프라이스가 가정의 달 특집 '더싼데이'에서 아웃백 인기 메뉴 이용권을 반값에 선보인다.

히든프라이스는 8일 ‘아웃백 갈릭립아이A세트(갈릭립아이스테이크+투움바파스타)’를 50% 할인 판매한다. 할인 쿠폰은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지급한다. 1차(자정부터 오전 9시), 2차(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 총 2회 응모 가능하다.

쿠폰 발급 방법과 당첨 여부 조회 등은 히든프라이스 모바일앱, 포털 검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활주방, 가구, 생필품 등 리빙 카테고리 상품을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선보이는 ‘슈퍼리빙타임’도 함께 진행한다.

2시간마다 선착순 1000명에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쿠폰을 지급하고, 행사 당일 앱푸시 활성화 고객에게는 25%(1원 이상,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주요 상품은 △베베숲 위베베 제로네이처 에디션 플레인 70매(캡 10팩) △크리넥스 안심치킨타올16롤 △마블 게이밍 의자 P타입 △이지캔(27L)+공용리필 1롤 △콜링우드 식기홈세트 14P 등이다.

유중현 위메프 히든프라이스TF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아웃백의 인기 메뉴를 반값에 준비했다"며 "같은 날 생활용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쿠폰 추가 할인까지 가능한 슈퍼리빙타임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8일 추첨 통해 아웃백 갈릭립아이세트 반값 쿠폰 지급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8일 추첨 통해 아웃백 갈릭립아이세트 반값 쿠폰 지급
정형석 한경닷컴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