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방탄소년단, 현대차 팰리세이드 타고 빌보드뮤직어워즈 간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차, 팰리세이드 제공…"북미 판매에 긍정적 영향 기대"
    방탄소년단, 현대차 팰리세이드 타고 빌보드뮤직어워즈 간다
    현대차는 방탄소년단의 '2019 빌보드 뮤직 어워즈' 시상식 참석 등의 미국 현지 일정을 위해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팰리세이드를 제공했다고 1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공항을 통해 입국하고서 시내로 이동할 때 팰리세이드를 탔다.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를 맡은 방탄소년단은 올해 빌보드 뮤직 어워즈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에 3년 연속 노미네이트됐으며, 올해 처음으로 '톱 듀오/그룹' 부문에도 후보로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1일(현지시간)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리는 시상식에도 팰리세이드를 타고 참석한다.

    현대차는 올여름 북미시장 판매 개시를 앞두고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시점에 팰리세이드를 제공함에 따라 미국 현지에 팰리세이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켜 판매에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 고객경험본부장 조원홍 부사장은 "고객이 브랜드를 접하는 방식이 고도화되고 급변하는 시대에 가장 적합한 아이콘을 통해 젊은 세대와 소통하는 것은 브랜드에 좋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현대차는 지난해 11월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했으며 같은 달 열린 미국 LA오토쇼에서 방탄소년단이 영상을 통해 팰리세이드를 소개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 현대차 팰리세이드 타고 빌보드뮤직어워즈 간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기아차·제네시스 성능 체험하세요"

      현대자동차그룹은 5월 10일부터 인제스피디움에서 현대차와 기아자동차, 제네시스 차량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현대차그룹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시승 차량이 인제스피디움에 ...

    2. 2

      현대車, 울산에 해상오토캠핑장 만든다

      현대자동차가 울산 시민을 위한 해상오토캠핑장을 건립하기로 하는 등 불황기에도 사회공헌과 신산업 육성을 위한 투자에 속도를 내고 있다.현대차는 노사 사회공헌기금 30억원을 들여 울산 북구 지역에 해상오토캠핑장을 건립해...

    3. 3

      "창의적이며 역동적" 외신기자들이 본 방탄소년단 신드롬

      아리랑TV '포린 코레스폰던츠' 내일 방송아리랑TV는 오는 30일 오전 7시 35분 외신기자들과의 뉴스 토론 프로그램 '포린 코레스폰던츠'(Foreign Correspondents)에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