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이투자증권, 사내 청년위원회 발대식 개최…"혁신·소통 활성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이투자증권, 사내 청년위원회 발대식 개최…"혁신·소통 활성화"
    하이투자증권은 지식경영 실천과 조직 활성화를 위한 'Hi-IOC 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위원회는 회사 내 개선사항과 혁신을 위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소통을 통한 조직문화 변화를 목적으로 운영된다. 하이투자증권의 미래를 이끌어 갈 젊은 층의 목소리를 듣고자 조직을 결성했다.

    IOC는 Idea(아이디어), Opinion(오피니언·의견), Communication & Change(커뮤니케이션 앤드 체인지·소통과 변화)의 머리글자를 조합한 명칭이다.

    하이투자증권은차장급 이하를 대상으로 사내 공모와 추천을 통해 최종 8명을 선발했다.

    오는 10월까지 활동하는 위원회는 월 2회의 정기 모임을 비롯하여 분기별 워크숍과 CEO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주요 활동내용은 분기당 과제 선정, CEO 및 임원보고, 관련 팀 이관, TF팀(티에프팀·과제 수행을 위한 임시조직) 구성 등이다.

    하이투자증권은 선발된 위원에게 향후 포상을 비롯하여 사외연수 기회와 활동에 필요한 예산 확보 등을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Hi-IOC 위원회는 사내 잠재된 다양한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추진하는 제도"라며 "좋은 안건을 선정하여 회사의 미래와 방향성에 대해 논의하고 조직문화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하이투자증권, ELS 공모…연 최고 5.5% 수익 추구

      하이투자증권은 내달 3일 오후 1시까지 주가연계증권(ELS) 1종을 총 50억원 규모로 공모한다고 29일 밝혔다.HI ELS 1758호는 코스피(KOSPI)200지수 홍콩항셍중국기업지수(HSCEI) 유로스톡스(EUR...

    2. 2

      하이투자증권, DGB금융그룹 블루밍데이 씨앗 나눔 이벤트 실시

      하이투자증권은 여의도 본사와 전국 영업점 인근 지역에서 '2019 DGB금융그룹 블루밍데이(Blooming-day) 씨앗 나눔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씨앗 나눔 가두 캠페인...

    3. 3

      하이투자증권, ELS 1종 공모…연 최고 6% 수익 추구

      하이투자증권은 오는 26일 오후 1시까지 주가연계증권(ELS) 1종을 총 50억원 규모로 공모한다. HI ELS 1752호는 홍콩항셍중국기업지수(HSCEI), 유로스톡스(EUROSTOXX)50지수를 기초자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