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건축사사무소, 여수엑스포 베트남관 설계 등 친환경 건축 디자인 선도
디자인그룹 씨엔은 주식회사 씨엔건축사사무소의 건축전문 브랜드로 인간과 환경이 조화를 이룬 최첨단 환경디자인 콘셉트이다.

1992년 창립한 (주)씨엔건축사사무소(대표 남상득)는 오랜기간 축적된 경험과 다양한 실적, 우수한 인재들이 결집돼 업계는 물론, 고객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지면서 명실상부 건축 환경디자인 설계의 전문기업으로 주목받아 왔다.

남상득 대표
남상득 대표
그동안 서울, 경기 등 전국의 공동주택과 업무용 빌딩, 교육·문화·체육·산업·종교시설, 병원과 여러 판매시설, 나아가 도시·해외설계 부문에 이르기까지 전분야의 건축설계를 성공리에 수행, 각종 건축문화상 수상 및 수많은 현상공모에 당선되는 등 실력을 당당히 인정받고 있다. 특히, 여수EXPO 베트남관은 세계 EXPO 역사상 유일하게 외국 전시관을 설계한 사례로 손꼽히고 있다.

씨엔건축사사무소, 여수엑스포 베트남관 설계 등 친환경 건축 디자인 선도
특히 친환경 및 에너지 설계 부문에 주력해 온 디자인그룹 씨엔은 2012년 광진종합건강센터가 서울시 공공건축물 최초 에너지효율 1등급을 획득, 공공건축물의 모범임을 입증했다. 현재 봉화군 자연휴양림 마스터플랜을 비롯하여 경기 시크힐 단독주택단지(104가구), 의왕 청소년수련시설 등 다양한 부문에서 친환경 스마트를 건축에 접목시킨 최첨단 환경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