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혁권 측 "♥조수향과 열애,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나이차 부담됐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살차' 박혁권 조수향 열애설
    '20살차' 박혁권 조수향 열애설
    배우 박혁권(48)과 조수향(28)이 제주도에서 사랑을 키운 것으로 알려졌다.

    29일 오센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연인이 된지 2년째다.

    제주도에 살고 있는 박혁권을 만나기 위해 조수향이 자주 제주도를 찾으며 사랑을 키워간 것으로 알져졌다..

    박혁권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 측은 당초 보도에 대해 "본인 확인을 해 보겠다"고 입장을 밝혔지만 추후 "배우의 사생활이라 확인할 수 없다"고 말을 아꼈다.

    네티즌들은 "일단 축하한다. 그나저나 20살 차이라니 정말 대단하다", "박혁권이 일찍 결혼했으면 조수향 같은 딸이 있었을텐데"라며 두 사람의 나이 차이에 대해 당혹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반면 "나이가 무슨 소용이냐", "성숙하고 좋은 연애하길 바란다", "두 사람만 행복하면 된다", "차라리 공식적으로 오픈하지 않는 것이 두 사람 연애에 더 좋을 것 같다"는 응원도 있었다.

    박혁권은 소극장 '산울림' 단원으로 활동하다 2007년 '하얀거탑'을 통해 브라운관에 데뷔했다. 이후 '드림하이', '뿌리깊은 나무', '아내의 자격', '마의', '밀회', '프로듀사', '육룡이 나르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에 출연했다.

    조수향은 2014년 영화 '들꽃'에 출연하며 데뷔했고 '눈길', '후아유-학교 2015', '역도요정 김복주', 영화 '소녀의 세계'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조수향은 최근 매니지먼트SH에서 이민지, 류혜영, 김슬기, 조한철 등이 소속된 눈컴퍼니로 이적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박혁권 열애설' 조수향, 이민지·소진·류혜영 한솥밥

      박혁권과 열애설에 휩싸인 조수향이 눈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앞두고 있다. 29일 연예계에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조수향이 최근 매니지먼트SH를 떠났다"며 "새 소속사로 눈 컴퍼니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고 전했...

    2. 2

      박혁권·조수향, 20살 차 극복한 사랑? 핑크빛 열애설

      배우 박혁권(48)과 조수향(28)의 핑크빛 열애설이 불거졌다. 29일 일간스포츠는 연예계 관계자 말을 빌려 박혁권과 조수향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박혁권은 평소 사생활을 비밀스럽...

    3. 3

      '기도하는남자' 류현경·박혁권, 양념 없는 현실 부부 예고(종합)

      '기도하는 남자' 류현경, 박혁권이 현실 부부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6일 부산시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 시네마운틴 1층에서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