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우새' 윤아 "H.O.T 중 토니 팬"…토니母 "우리 아들과 결혼했으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우새' 윤아 /사진=SBS
    '미우새' 윤아 /사진=SBS
    '미우새' 윤아가 출연해 토니의 팬임을 밝혔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소녀시대 윤아가 최연소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윤아가 등장하자 모벤저스들은 얼굴에 화색이 가득했다. "여리여리 하고 예쁘다", "저런 딸 있으면 좋겠다"라며 칭찬했다.

    토니 어머니는 윤아를 보면서 "토니가 나이가 좀 어렸으면"이라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윤아는 "어릴 때 토니 오빠 팬이었다"라면서 "최근 콘서트 때도 토니는 그 시절 모습 그대로더라"라고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토니 어머니는 "우리 토니하고 결혼하면 참 좋을 것 같은데"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올해 서른 살이 된 윤아는 "나이 앞자리가 바뀌니 큰 변화보다는 여유가 생긴 것 같다"라고 말했다.

    동료나 선배 중 의지하는 사람으로 슈퍼주니어, 동방신기, 보아를 꼽더니 "멤버들이 많다 보니 또래인 동료 친구들을 사귀어야 겠다는 생각을 안했다"라며 "멤버들이 친구"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김예랑 기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김예랑입니다.

    ADVERTISEMENT

    1. 1

      '미운우리새끼' 홍진영X홍선영, 김신영 만난다…본격 다이어트 돌입

      '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 홍선영 자매의 집에 특별한 손님이 찾아온다.24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다이어트계의 전설인 개그우먼 김신영이 가수 홍진영의 언...

    2. 2

      '미우새' 박희순, 박예진 너무 웃겨서 결혼했다? "예전부터 바라던 상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배우 박희순이 아내 박예진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박희순은 '웃겨서 결혼했다던...

    3. 3

      '간헐적 단식' 방법, 홍선영 처럼 뷔페 마음껏 먹고 낮잠 괜찮을까?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간헐적 단식 방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홍진영 언니 홍선영의 다이어트 근황이 공개됐다. 홍진영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