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크루즈, 무료 크루즈여행 이벤트

프린세스 크루즈, 무료 크루즈여행 이벤트 등
프린세스 크루즈가 알래스카행 무료 크루즈 여행권과 왕복 항공권을 경품으로 주는 프린세사(Princessa)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전용 마이크사이트에서 단편 스토리 영상을 보고 퀴즈 6개를 풀면 우승자에게 미국 시애틀에서 출발하는 7박8일 알래스카 크루즈 스위트 여행권(2인)과 인천~시애틀 왕복 항공권을 준다. 3월 18일까지, 최종 우승자는 홈페이지나 소셜미디어를 통해 발표한다.

클룩, 프랑스 몽생미셸 한국인 전용 상품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이 프랑스 파리 인근 인기 여행지인 몽생미셸 한국인 전용 투어상품을 내놨다. 교통편과 몽생미셸 도착 전 중간 기착지인 옹플뢰르에 있는 클룩 전용 라운지 무료 이용이 포함된 데이투어와 야간투어 두 가지 상품이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5일과 다음달 4일 오후 5시부터 1+1 혜택을 주는 선착순(50명)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부산 롯데호텔, 1인용 패키지 ‘온리 포 미’

부산 롯데호텔이 1인 전용 패키지 ‘온리 포 미’를 선보였다. 호텔에서 혼자만의 여유를 즐기고 싶어하는 혼캉스족을 위한 상품이다. 상품은 비즈니스와 호캉스 패키지 2종이며 디럭스 룸과 조식 외에 비즈니스 패키지는 파카 만년필, 호캉스 패키지는 중식당 정식 메뉴를 제공한다. 3월 31일까지, 세금과 봉사료 포함 22만원부터.

대명리조트, 한 달 살아보기 패키지

프린세스 크루즈, 무료 크루즈여행 이벤트 등
대명리조트가 1주일부터 보름 혹은 한 달 동안 전원생활을 체험해 보는 ‘살아보기 패키지’를 내놨다. 스위트 객실과 식음료 할인, 무료 도서, 사우나 무제한 이용, 귀가 선물 등이 포함된 상품이다. 대명 샤인빌, 델피노, 경주와 단양, 청송 대명리조트 등 다섯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7박 기준 65만원부터. 조식 이용권은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1주일 중 5일은 리조트에서 지내고 2일은 도시에서 즐기는 5촌2도 패키지는 30만원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