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화, 대전공장 폭발사고에 현장대응팀 구성…"사고수습 최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화는 14일 대전 사업장에서 발생한 폭발 추정 화재 사고와 관련, 즉각 현장 대응팀을 구성하고 사고 수습 및 원인 파악에 나섰다.

    한화는 이날 사고 직후 입장문을 통해 "사고 발생 즉시 현장 대응팀을 꾸려 관련 기관 등과 함께 사고 수습과 원인 파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고는 대전 사업장의 추진기관 공실에서 발생한 화재에 따른 것으로, 이날 오전 10시 기준으로 모두 3명이 목숨을 잃은 것으로 파악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화는 "유명을 달리하신 사망자를 애도하고, 유가족들에게도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소방 당국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42분께 대전 유성구 외삼동 한화 대전공장에서 폭발로 추정되는 화재가 발생해 3명이 숨졌다.
    한화, 대전공장 폭발사고에 현장대응팀 구성…"사고수습 최선"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한화 대전공장서 폭발 추정 화재…소방당국 "3명 사망"

      14일 오전 8시 42분께 대전 유성구 외삼동 한화 대전공장에서 폭발로 추정되는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진화에 나섰다.소방당국은 불이 나자 소방자 40여대를 동원해 진화작업을 벌였고, 불은 오전 9시 27분께 모두...

    2. 2

      작년 5명 숨진 한화 대전공장 또 폭발 사고로 3명 사망

      소방당국 40여분 만에 진화…"추진체 분리 준비작업 중 폭발 추정"노동청, 전면 작업중지 명령…경찰, 대규모 수사본부 구성화약과 폭약 등을 취급하는 한화 대전공장에서 또 폭발 사고가 발생해 ...

    3. 3

      충남 논산 고무제품 제조공장 불…"헬기 동원 진화 중"

      14일 오전 6시 22분께 충남 논산 한 고무제품 제조공장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소방당국은 불이 나자 소방관 185명과 펌프차 등 장비 44대, 화재 진압용 헬기 3대를 투입해 오전 8시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