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결혼 문제로 다투다"…어머니 목 졸라 살해한 30대 男 체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결혼 문제로 다투다"…어머니 목 졸라 살해한 30대 男 체포(사진=게티이미지뱅크 제공)
    결혼 문제로 다투다 어머니를 목 졸라 살해한 30대 남성이 경찰에 긴급체포됐다.

    전북 익산경찰서는 4일 존속살해 혐의로 A(39)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씨는 지난 2일 오전 7시께 익산시 한 아파트에서 어머니 B(66)씨와 다투던 중 목을 졸라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범행 후 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베란다로 시신을 옮긴 것으로 조사됐다.

    이날 어머니가 연락을 받지 않자 A씨 동생은 경찰에 가출신고를 하고 수사를 의뢰했다.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A씨 가방에 남아 있는 혈흔 등을 수상하게 여겨 그를 추궁, 범행을 자백받았다.

    A씨는 "중국인 여성과 결혼 문제로 어머니와 다투다 일을 벌였다"고 진술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서울→부산, 4시간 40분

      서울에서 부산까지 4시간 30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4일 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후 11시 승용차로 서울요금소를 출발해 전국 주요 도시까지 도착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부산 4시간 40분, 울산 4시간 10분...

    2. 2

      귀성길 정체 '해소'…내일 575만대 이동으로 귀성·귀경길 모두 막혀

      설 명절을 하루 앞둔 4일 저녁 전국 대부분 고속도로에서 귀성길 정체가 해소됐다. 전국 고속도로가 모두 원활한 소통을 보이고 있다. 한국도로공사는 이날 오후 9시 기준 승용차로 서울 요금소를 출발해 부산까지...

    3. 3

      장사 안되서 빚부담 늘었다…자영업자 줄었지만 대출은 오히려 '증가'

      자영업자들의 빚부담이 늘고 있다. 자영업자들의 수는 줄었지만, 자영업자 대출 증가세는 꺾이지 않고 있다. 4일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3분기 자영업자는 568만7000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 감소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