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생건, '빌려쓰는 지구스쿨' 참여학교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생건, '빌려쓰는 지구스쿨' 참여학교 모집
    LG생활건강은 오는 12일까지 청소년의 생활습관을 개선하고 진로 탐색을 도와주는 ‘2019 빌려쓰는 지구스쿨’ 참여학교를 모집한다.

    이 교육 프로그램은 LG생건의 대표적 사회공헌 활동으로 2015년 시작했다. 중학교 교과과정의 1일 수업을 이 프로그램으로 대체할 수 있다.

    1학기와 2학기로 나눠 총 6개 교실에 체험교구를 설치한 뒤 반별로 교실을 이동하며 진행된다. LG생건 임직원들이 강사로 참여해 학생들의 멘토 역할을 한다.
    LG생건, '빌려쓰는 지구스쿨' 참여학교 모집
    교육 과목은 세안 양치 머리감기 손씻기 설거지 세탁 분리배출 뷰티전문가 주니어마케터(향 마케터/브랜딩) 등 10과목 중 학교측에서 6과목을 선택하면 된다.

    올해는 향 마케팅을 담당하는 조향사의 직무를 자세히 알려주는 과정을 신설했다. 또 미세먼지 등 환경문제의 심각성을 인식할 수 있는 과정도 개설할 예정이다.

    전국 중학교 소속 교사라면 누구나 ‘빌려쓰는 지구스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모레 75만원 노화방지 크림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차나무 추출 원료로 만든 안티에이징 크림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사진)을 다음달 1일 출시한다. 이 크림에 담긴 핵심...

    2. 2

      CAIQTEST, 대중국 화장품 수출 인증 세미나 개최

      중국검험검역과학연구원(CAIQTEST, Chinese Academy of Inspection and Quarantine)은 지난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대중국 화장품 수출 인증 세미나 2019&r...

    3. 3

      '발칙한 기획력·착한 성분·인플루언서의 입'…화장품 판을 흔든다

      천연성분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세럼 플러스’는 출시된 지 10년이 지났다. 그럼에도 지난해 올리브영에서 수많은 에센스·세럼 가운데 가장 많이 팔렸다. 83만 명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