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 유튜브
MCN뉴스 | "오늘 저녁 8시, 100만 원 행운을 잡아라" 팝콘TV-티비텐플러스 <MCN 경제 퀴즈쇼>
오늘 밤 8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 (THE E&M, 089230)의 개인 방송 플랫폼 팝콘TV (팝콘티비)와 한국경제TV 1인 방송 플랫폼 티비텐플러스가 공동 기획한 <MCN 경제 퀴즈쇼, 복불복 100만원>이 첫 생방송된다.

<MCN 경제 퀴즈쇼, 복불복 100만원>(이하 <MCN 경제 퀴즈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퀴즈 프로그램이다. 시청자는 팝콘T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한국경제TV 티비텐플러스 모바일 앱 등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 <MCN 경제 퀴즈쇼>에는 재치 있는 입담의 인기 크리에이터 갓머더와 경제전문가 최광훈이 퀴즈에 대한 해설을 맡고, 전문 MC 김성수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퀴즈 문제는 `알아두면 쓸데 많은` 최근 경제 이슈와 상식 중에서 열 개의 문제를 엄선해 한 시간에 걸쳐 출제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팝콘TV와 티비텐플러스 방송 채팅창에 정답 댓글을 남기는 이들 중에서 `복불복` 랜덤으로 정답자를 선정한다. 정답자는 각각의 문제별로 상금을 바로 획득할 수 있다. 단, 정답 댓글자가 많을 경우 인상적인 사연과 함께 댓글을 단 이가 유리하다. 총 10문제가 출제되고, 1문제당 정답자 2명(팝콘TV 정답자 1명, 티비텐플러스 정답자 1명)에게 각각 5만 원씩 상금이 지급된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스마트폰에 티비텐플러스 혹은 팝콘TV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된다. 1인 방송 플랫폼 팝콘TV와 경제 방송국 한국경제TV는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에게 경제 상식을 뉴미디어와 레거시미디어를 결합한 방식으로 전한다. 오늘 밤 8시 시청자는 정보, 재미, 상금을 모두 쓸어갈 수 있다.

TV텐+ 김현PD kimhyun@wowsl.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