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셀바스헬스케어, 피트니스체인 월드짐에 체성분 분석기 공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셀바스헬스케어, 피트니스체인 월드짐에 체성분 분석기 공급
    셀바스헬스케어가 세계적 피트니스 체인인 월드짐에 체성분 분석기 아큐닉을 공급하는 추가 계약을 맺었다고 23일 발표했다.

    업체는 현재 공급하고 있는 아큐닉 BC380 뿐 아니라 BC360, BC720 제품을 미국 호주 캐나다 유럽 등 22개 나라 월드짐 체인에 순차적으로 공급한다.

    월드짐은 지난해 9월 열린 컨퍼런스에서 셀바스 헬스케어의 체성분 분석기 아큐닉을 공식 체성분 측정 시스템으로 소개했다. 미국, 호주, 캐나다의 월드짐 주요 체인은 아큐닉 BC380을 도입해 체성분 측정 및 분석 결과 제공하고 있다.

    아큐닉 BC380은 세계 표준 장비(DEXA)를 기준으로 정확도를 분석했을 때 업계 최고 수준인 98%를 기록했다. 편리한 사용자 환경도 구축했다. 미국법인 등에 원격 지원 프로그램을 꾸려 기기 점검, 복구, 업그레이드 등을 쉽게 받을 수 있게 했다.

    김영걸 셀바스 헬스케어 글로벌사업본부장은 "지난해에는 국제 헬스케어 피트니스 전시회에 참가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경쟁력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며 "세계 최대 피트니스 체인인 애니타임 피트니스에 이어 월드짐과 계약을 맺으면서 시장에서 셀바스헬스케어의 입지가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했다.

    이지현 기자 bluesk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브릿지바이오, 차세대 표적항암제 후보물질 기술이전 받아

      브릿지바이오(대표 이정규)는 한국화학연구원으로부터 차세대 표적항암제 후보 물질을 기술이전 받았다고 23일 발표했다.계약금 등 10억원을 포함해 300억원 규모의 기술이전을 통해 브릿지바이오는 이 후보물질의 세계 연구...

    2. 2

      한미약품, 8000억원 규모 BTK 저해제 기술수출 해지

      한미약품은 23일 파트너사 릴리가 라이선스 계약했던 BTK 억제제(LY3337641/HM71224)의 권리를 반환했다고 공시했다. 'HM71224'는 한미약품이 2015년 7억6500만 달러에...

    3. 3

      코센, 133억원에 유펙스메드 인수…의료기기 사업 진출

      코센은 의료기기 전문업체인 유펙스메드 지분 100%를 133억원에 인수했다고 23일 밝혔다.유펙스메드는 의료기구 설계, 정밀금형 및 가공기술로 성장하고 있는 업체란 설명이다. 산학연 공동 개발 연구를 통해 생분해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