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함소아제약, 성장기 아이들 위한 닥터아연12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함소아제약, 성장기 아이들 위한 닥터아연12 출시
    함소아제약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고함량 아연 츄어블 캡슐인 닥터아연12를 출시했다고 8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체내에서 흡수가 잘되고 생체이용율이 높은 프리미엄 글루콘산아연 원료를 사용했다. 입안에 넣는 순간 톡 터지는 하트 모양 레몬·라임맛 캡슐로, 아이들이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아연 필요량이 늘어나는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정상 면역기능이 필요한 어린이, 채소와 과일을 잘 섭취하지 않는 어린이,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고른 영양섭취가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추천된다.

    업체 관계자는 "아연은 성장기 어린이 면역기능뿐 아니라 체내 성장과 발달에 필수적인 영양소"라며 "심하게 설사를 하는 아이라면 아연 섭취가 설사 치료 보조 역할을 할 수 있다"고 했다. 또 "아연이 풍부한 굴, 조개류 등을 매일 섭취하기에는 현실적으로 어렵기 때문에 보충제를 통해 충분한 아연 섭취가 필요하다"고 했다.

    이지현 기자 bluesk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연구중심병원, 인증제로 바꾸고 기술협력단 설립 추진

      연구중심병원을 지정제에서 인증제로 바꾸고 이들 병원에 의료기술협력단을 설립하도록 허용하는 방안이 추진된다.이명수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자유한국당·충남 아산갑)은 7일 이런 내용의 보건의료기술 진흥법 일부개...

    2. 2

      메디포스트, 미숙아 폐질환 치료제 '뉴모스템' 美 임상 1/2상 마쳐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가 미숙아 기관지폐이형성증 치료제 '뉴모스템'의 미국 임상 1/2상을 마쳤다고 8일 밝혔다.뉴모스템은 동종 제대혈(탯줄 내 혈액) 유래 중간엽줄기세포를 주성분으로 한다. 기관지폐...

    3. 3

      제넥신, 美 희귀의약품 개발 업체에 한독과 280억원 지분 투자..."성장호르몬 개발 시너지 효과 기대"

      제넥신(대표 서유석)이 한독과 미국 바이오 기업 레졸루트에 2500만달러를 공동 투자해 지분 54%를 보유하게 됐다고 8일 밝혔다.미국 임상 3상 신청을 앞두고 있는 지속형 성장호르몬 'GX-H9'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