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분당서 여고생 4차례 성추행한 50대 논술학원장 검찰 송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대입 논술을 준비하던 여고생을 자신의 학원에서 성추행한 논술학원장이 검찰에 넘겨졌다.

    경기 분당경찰서는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을 추행한 혐의(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로 논술학원 원장 A(56)씨를 불구속 입건해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넘겼다고 24일 밝혔다.

    A씨는 9월 29일부터 10월 13일까지 성남시 분당구 자신의 논술학원에서 원생 B(18)양을 4차례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 씨는 이 학원에 다니던 B 양에게 "네가 쓴 글을 첨삭해주겠다"며 불러 범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대부분의 혐의를 인정해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말했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글 첨삭해주겠다"…고3 수험생 추행한 논술학원장

      대학 입시 논술을 준비하던 고3 수험생을 자신의 학원에서 추행한 논술학원장이 경찰 수사를 받고 검찰에 넘겨졌다.경기 분당경찰서는 아동·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A(56) 씨를 불구속 입...

    2. 2

      안태근 징역2년 구형…"제2의 서지현 없게"vs"아닌 건 아닌것"

      '서지현 인사보복' 혐의 두고 마지막까지 팽팽한 공방검찰 "치부 숨기려 권한 악용"…安 "검찰 조사단이 외면한 진실 밝혀달라"자신이 성추행한 서지현 검사에게 인사보복을 한 혐의로 기소된 안...

    3. 3

      부산대 여자기숙사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남성 "술 취해 기억 안나"

      만취 상태로 부산대학교 여자기숙사에 침입해 여대생을 성폭행하려던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지난 2013년에도 여자기숙사에 외부인 여대생을 성폭행한 일이 발생했던 대학 측은 이후 보안시설을 강화했다고 했으나 다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