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글 첨삭해주겠다"…고3 수험생 추행한 논술학원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학 입시 논술을 준비하던 고3 수험생을 자신의 학원에서 추행한 논술학원장이 경찰 수사를 받고 검찰에 넘겨졌다.
    "글 첨삭해주겠다"…고3 수험생 추행한 논술학원장
    경기 분당경찰서는 아동·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A(56) 씨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한 뒤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24일 밝혔다.

    A 씨는 자신이 운영하던 분당의 한 논술학원에서 B(18) 양을 4차례에 걸쳐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 씨는 이 학원에 다니던 B 양에게 "네가 쓴 글을 첨삭해주겠다"며 불러 범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그는 경찰 조사에서 범행을 대체로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에 따라 A 씨의 혐의가 유죄로 확정되면 이 학원은 관할 교육청으로부터 등록말소 등 행정처분을 받게 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안태근 징역2년 구형…"제2의 서지현 없게"vs"아닌 건 아닌것"

      '서지현 인사보복' 혐의 두고 마지막까지 팽팽한 공방검찰 "치부 숨기려 권한 악용"…安 "검찰 조사단이 외면한 진실 밝혀달라"자신이 성추행한 서지현 검사에게 인사보복을 한 혐의로 기소된 안...

    2. 2

      부산대 여자기숙사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남성 "술 취해 기억 안나"

      만취 상태로 부산대학교 여자기숙사에 침입해 여대생을 성폭행하려던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지난 2013년에도 여자기숙사에 외부인 여대생을 성폭행한 일이 발생했던 대학 측은 이후 보안시설을 강화했다고 했으나 다시...

    3. 3

      삼성전자 광주사업장 회식 자리서 성추행…가해자 징계위 회부

      삼성전자 광주사업장 회식 자리에서 부장급 남성이 성추행을 저질러 징계위원회에 회부됐다.13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광주사업장 한 부서가 지난달 23일 추진한 회식에서 A 부장이 중국 누리꾼 사이에서 확산한 '러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