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엔씨소프트, 탄탄한 신작 라인업…내년 호실적 기대-NH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NH투자증권은 5일 엔씨소프트에 대해 탄탄한 신작 라인업 등으로 내년 호실적이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는 기존 60만원에서 65만원으로 올렸다.

    안재민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내년에는 2분기 중으로 예상되는 리니지2M을 시작으로 블레이드&소울M, 블레이드&소울S, 블레이드&소울2, 아이온2를 출시할 예정"이라며 "엔씨소프트의 내년 매출액은 올해 대비 29.7% 늘어난 2조2400억원, 영업이익은 33.5% 증가한 8421억원을 기록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어 "최근 주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내년 주가수익비율(PER) 밸류에이션은 17.8배 수준에 불과하다"며 "신작 성공시 실적 성장과 밸류에이션 재평가가 동시에 이뤄질 것"이라고 부연했다.

    엔씨소프트는 올해 게임업종 내 가장 양호한 주가 수익률을 기록했다는 설명이다.

    안 연구원은 "엔씨소프트는 올해 게임업종 내 가장 양호한 주가 수익률을 기록 중"이라며 "꾸준한 실적과 경쟁업체 대비 낮은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 탄탄한 신작 라인업 등이 이유"라고 설명했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엔씨소프트, 그래픽 향상된 리니지 리마스터 버전 다음달 출시

      엔씨소프트가 자사의 PC 게임 ‘리니지’의 업데이트 버전을 다음달 내놓는다고 29일 발표했다.리니지 업데이트 버전인 ‘리니지:리마스터’는 기존보다 네 배 이상의 해상도 등을...

    2. 2

      엔씨소프트, '리니지' 20주년 맞아 자동사냥·신규클래스 도입

      엔씨소프트가 29일 서울 역삼동 '더 라움'에서 리니지 서비스 20주년 미디어 간담회 'ONLY ONE'을 열고 리니지의 서비스 방향과 비전을 제시했다.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는 이날 "리...

    3. 3

      엔씨, 리니지 20주년 기념 '리마스터'버전 공개…"가장 큰 변화"

      풀HD급 그래픽 업그레이드…'자동사냥' 기능 등 모바일 요소 도입엔씨소프트가 대표 게임인 '리니지' 20주년을 맞아 업데이트 '리니지: 리마스터'를 공개했다.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