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원 불 … '매산로2가 45-1 골든프라자 화재 검은 연기' 재난문자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30일 오후 4시 40분쯤 수원 매산로 2가 골든프라자에 화재가 발생해 주민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빚어졌다.

    사건 발생 직후 수원시청에서는 오후 4시 47분쯤 재난안전문자를 발송했다.

    수원시청 재난문자에는 '금일 16시 14분 수원 매산로2가 45-1 골든프라자 화재로 검은 연기 발생,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라는 내용이 적시돼 있다.

    오후 5시 현재 인명피해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소방당국은 펌프차 등 장비 33대와 소방관 80여명을 동원하고, 대응 2단계를 발령해 진화작업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지하 1층 PC방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추정된다”고 현장 상황을 전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수원 골든플라자 화재, 재난문자 발송…"검은 연기 발생"

      수원 골든플라자에 화재가 발생했다. 30일 오후 4시 14분께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11층 상가건물 골든프라자에서 불이 났다. 수원시는 "골든프라자 화재로 검은 연기가 발생했으니, 안전에 유의해 달...

    2. 2

      [이슈+] KT 추가보상안 내놨지만…非거주자‧소상공인 대책 빠졌다

      KT가 내놓은 화재 피해 보상 방안이 도마 위에 올랐다. KT는 광케이블 기준 유무선 이용자 대상 1개월 요금 감면, 동케이블 기준 3~6개월 이용요금 감면이라는 카드를 내놨지만, 비거주자나 소상공인의 2차피해에 대...

    3. 3

      [현장+] KT 화재복구 '온도차'…"지근거리 상점간 카드결제 가능 여부 달라"

      "아까 낮에는 됐는데, 카드결제가 안돼서 또 붙여놨어요."28일 오전 6시 30분. 화재가 발생한 충정로 아현지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한 커피숍에는 '카드 안 됩니다'라는 종이가 문 앞에 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