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천안시, 착한가격업소 최우수 지자체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천안시, 착한가격업소 최우수 지자체 선정
    충남 천안시는 행정안전부가 주최한 착한가격업소 우수 시책 발표대회에서 최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전북 군산에서 열린 행사에서 행안부 서면심사를 통과한 5개 광역단체와 20개 기초단체가 우수 사례를 발표했다.

    천안시는 착한가격업소의 자생력과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특강, 컨설팅, 시설개선, 맞춤형 물품지원 등 시민 눈높이에 맞춘 시책을 발표해 호응을 얻었다.

    경제 침체에도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업소를 적극 발굴, 홍보하는 등 착한가격업소 이미지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

    시는 최우수 지자체 선정으로 1억원의 특별교부세를 받는다.

    윤경섭 시 기획경제국장은 “착한가격업소를 널리 알려 가격표에 보이지 않는 진심이 시민들에게 전해지도록 하겠다”며 “착한가격업소 브랜드를 구축해 소상공인들에게 희망의 씨앗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안=강태우 기자 kt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기보,소셜벤처가치평가센터 신설

      소셜벤처 활성화를 통한 일자리 창출에 앞장  기술보증기금은 소셜벤처 활성화를 위해 23일 소셜벤처 집적지인 서울시 성수동에 소셜벤처가치평가센터를 신설하고 개점행사를 가졌다.이날 행사에는 정윤모 기보...

    2. 2

      부산은행,고3 수험생 대상 결초보은 이벤트

      선생님께 감사의 이메일을 보내 선정된 학생에게 노트북 증정, 해당 학급에는 피자 제공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고3 수험생이 선생님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면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l...

    3. 3

      부산 마이스 리더스포럼, 23일 오후 파라다이스호텔서 개최

      “부산 마이스 리더들이 말하는 관광마이스 트렌드”23일 ‘부산 MICE 리더스포럼’ 개최, 업계 대표 70여명 참석 부산관광공사(사장 정희준)는 23일 오후3시 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