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호서대, 찾아가는 청년고용정책 설명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호서대, 찾아가는 청년고용정책 설명회 개최
    충남 아산의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21일 천안·아산 지역 대학생이 참여하는 ‘찾아가는 청년고용정책 설명회’를 열었다.

    이재갑 고용노동부 장관은 이날 호서대를 찾아 청년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갖고 다양한 지원정책과 청년일자리대책을 소개했다.

    행사에는 호서대를 비롯해 나사렛대, 남서울대, 백석대, 상명대, 선문대, 순천향대, 코리아텍 등 지역 대학생 600여 명이 참석했다.

    호서대는 학생댄스동아리 공연, 안형렬 교수 축가, 이민호 제이라이프스쿨 대표의 청년 멘토 진로특강을 마련해 호응을 얻었다.

    고용노동부는 청년일자리대책의 주요 내용과 일자리 관련 지원정책을 소개했고, 학생들은 취업을 준비하며 겪는 다양한 애로사항을 고용노동부에 전달했다.

    이재갑 장관은 “청년들을 만나보니 일자리 문제와 정부의 청년정책에 관심이 높은 것을 느꼈다”며 “청년 고용 상황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내년에도 다양한 청년일자리대책을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산=강태우 기자 kt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호서대, 국제전기기술위원회 총회 수중통신망 기술 시연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오는 22일 부산에서 열리는 ‘2018 국제전기기술위윈회(IEC) 총회’에서 수중기지국 기반의 수중통신망 기술을 시연한다고 18일 밝혔다.호서대는 세계 90여 개 국가...

    2. 2

      “발명 아이디어로 창업까지 도전”… 장영실 발명·창업대전 발표회 열려

      ‘2018 장영실 발명·창업대전’ 발표심사가 21일과 22일 이틀 동안 호서대 아산 캠퍼스에서 진행됐다. 호서대와 한국경제신문이 공동 주최하고 교육부가 후원하는 장영실 발명&midd...

    3. 3

      설용태 호서대 교수, 세계3대 인명사전 '마르퀴즈 후즈 후' 등재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설용태 전자디스플레이공학부 교수가 세계 3대 인명사전인 '마르퀴즈 후스 후'에 등재됐다고 23일 밝혔다.설용태 교수는 20년간 반도체·디스플레이 제조공정에서 사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