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공항, 일자리창출 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공항, 일자리창출 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인천공항공사는 일자리창출 경진대회에 참가할 기업이나 청년들을 이달 23일까지 모집한다.

    수도권에 주소를 두고 사업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이나 만18~39세 청년들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내달 3일 15개팀을 선정 발표하며, 팀당 최대 5000만원의 자금을 지원한다.

    응모분야는 사회적경제기업 성장지원 분야와 청년창업지원 분야다. 청년일자리와 사회적경제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는 게 공사측 설명이다. 사업모델 발굴, 육성 지원단계순으로 사업이 전개된다.

    공사는 오는 12월5일부터 선정된 팀이나 청년창업가 대상으로 교육과 멘토링을 실시하고, 내년 3월14일에 성과보고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번 경진대회는 기업과 사회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공유가치 창출(CSV)를 위해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주최한다. 주관은 (사)한국사회적기업중앙협의회 인천지부, (사)홍익경제연구소이며, 인천광역시가 후원한다.

    인천=강준완 기자 jeffk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평창고랭지김장축제

      4일 김장철을 맞아 강원 평창군 진부면 오대천축제장에서 열린 2018 평창고랭지김장축제에서 한 외국인이 직접 담근 김치를 맛보고 있다. 11일까지 열리는 이번 고랭지 김장축제는 '젓갈류'를 제외한 고랭...

    2. 2

      에어필립, 3기 신입·경력승무원 교육 수료식

      호남을 기반으로 한 소형항공사 에어필립은 제3기 신입 및 경력 승무원 23명에 대해 '승무원 교육 수료식'(사진)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에어필립은 지난 2일 서울 에어필립 본사에서 엄일석 대...

    3. 3

      포도밭이 첨단 산업단지로…미래 이끌어 갈 '젊은 기업도시' 날갯짓

      충남 아산(牙山)시는 1986년 아산군 온양읍이 온양시로 승격됐다가 1995년 아산군과 온양시가 다시 통합됐다. 아산만을 경계로 경기 평택시와 맞닿은 아산시는 농촌도시였지만 1994년부터 대기업이 들어오고, 정부 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