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피스텔 욕조서 4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동거남 투신 사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경기도 고양시의 한 오피스텔 욕조에서 40대 여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

    1일 일산 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31일 "누나가 10일 넘게 연락이 안 된다"는 내용의 실종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은 신고를 접수한 이후 A씨가 사는 고양시 일산동구의 한 오피스텔을 수색했고 오후 2시 30분경 욕조에서 이불과 비닐 등으로 덮인 A(42·여) 씨의 시신을 발견했다.

    경찰은 A씨와 동거하던 B(48·남)씨를 유력한 범인으로 보고 오피스텔과 주변을 수색해 6층 난간 부분에 쓰러져 숨져 있던 B씨를 발견했다.

    입주민 진술에 의하면 B씨는 이날 오후 2시께 오피스텔 10층에서 투신했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전해졌다.

    A씨와 B씨는 수년간 이 오피스텔에서 동거한 것으로 파악됐다. 특히 A씨 시신의 부패가 상당히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의 시신에 대한 부검을 의뢰하는 등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2018 유망 오피스텔 초청 세미나…오늘 개최

      한경닷컴과 수익형 부동산 전문기업 상가정보연구소는 오늘(31일, 수) 오후 2시부터 서울 양재역 외교센터빌딩에서 ‘2018 유망 오피스텔 초청 세미나’를 무료로 연다.이날 세미나 1부에서는 &l...

    2. 2

      올해 서울 오피스텔 매매·전월세 가격 모두 상승

      올해 들어 서울지역의 오피스텔 매매와 전·월세 가격이 모두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수익형부동산 전문기업 상가정보연구소는 한국감정원의 오피스텔 매매가격지수를 분석한 결과 지난 9월 기준 서울 오피스텔 매매...

    3. 3

      2018 유망 오피스텔 초청 세미나…오늘 접수 마감

      한경닷컴과 수익형 부동산 전문기업 상가정보연구소는 내일 31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양재역 외교센터빌딩에서 ‘2018 유망 오피스텔 초청 세미나’를 무료로 연다.이날 세미나 1부에서는 &l...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