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투비·채연 나란히 11월 12일 컴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투비 11월 12일 컴백
    비투비 11월 12일 컴백
    비투비와 채연이 오는 11월 12일 컴백한다.

    비투비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HOUR MOMENT'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이번 스페셜 앨범 'HOUR MOMENT'의 앨범명이 담겨있다.

    지난 23일 스페셜 싱글 'Friend'를 발매하며 컴백 예열을 마친 비투비는 현재 앨범 막바지 작업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비투비의 스페셜 앨범 'HOUR MOMENT'는 오는 11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채연 11월 12일 컴백
    채연 11월 12일 컴백
    한류 섹시 디바 채연 또한 11월 12일 컴백을 확정지었다. 약 3년 6개월 만의 국내 가요계 귀환이다.

    채현은 지난 2015년 싱글 앨범 ‘안봐도 비디오’ 이후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 왔다.

    이번 앨범은 채연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앨범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채연의 신보는 한국뿐만 아니라 활발히 활동 중인 중국에서도 동시 발매된다. 현재까지도 중국에서 한류스타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채연은 국내 활동뿐만 아니라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활동도 활발히 이어갈 예정이다.

    채연은 오는 11월 9일 컴백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선미 '사이렌' 음원차트 싹쓸이 … 폭발적 인기 비결은

      가수 선미가 발매한 신곡 ‘사이렌 (Siren)’이 실시간 차트를 비롯해 일간차트까지 1위에 올랐다. 독보적인 음악성과 트랜디함을 모두 갖춘 선미가 지난 4일 발매한 미니앨범 '...

    2. 2

      [호감 vs 비호감] '사이렌' 선미 부러질 듯 앙상한 각선미 "살 찌우고 싶어요"

      가수 선미가 "마른 몸매가 집안 내력이다"라고 밝혔다.선미는 4일 오후 4시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남동생이 2명이 있는데 키가 180cm가 넘는데 몸무게는 50kg밖에 안된다. 나만 ...

    3. 3

      선미 새 앨범서 자작곡 '사이렌' 선보여 … 월더걸스 타이틀곡 후보였다?

      가수 선미가 새 앨범 WARNING(워닝)의 자작곡 ‘사이렌(Siren)’을 소개하며 컴백을 알렸다.선미는 새 앨범 ‘WARNING(워닝)’의 트랙리스트와 각 곡의 크레딧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