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페이브 걸즈, ‘러블리 막내라인’ 김가은-이재희 프로필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페이브 걸즈, ‘러블리 막내라인’ 김가은-이재희 프로필 공개


    페이브 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일 신생 걸그룹으로 주목 받고 있는 페이브 걸즈 데뷔 후보 7인이 전원, 그 베일을 벗었다.

    페이브 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페이브 걸즈(가칭)는 페이브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멤버 전원 10대 소녀로 구성된 차세대 하이틴 아이돌 그룹이다. 2019년 초 데뷔를 목표로 하며 현재 선발멤버가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페이브는 후보생들의 성장과정을 공유하는 프리데뷔 프로젝트 형식으로 공개하고 데뷔 전 대중들에게 먼저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이에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부터 7일간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페이브 걸즈의 데뷔 후보군에 속한 연습생 7인 정보를 연달아 공개, 온라인 내 핫한 화제를 이끌어왔다. 최근에는 ‘막내라인’에 속하는 데뷔 후보 김가은, 이재희의 프로필을 깜짝 공개, 그 동안 비밀에 싸였던 일곱 소녀들의 베일을 한 겹 벗겨내 더욱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먼저 2003년 생, 16살인 김가은은 그 동안 수십 개에 달하는 국내 굴지 브랜드들의 TV CM, 패션 화보, 공익광고 출연과 영화, 웹예능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려온 특별한 이력의 소유자다.

    시원한 입매와 예쁜 미소가 매력적인 후보로 러블리 매력 충만한 비주얼 요소와 함께 보컬과 댄스영역 모두에서 탄탄한 기본기를 다져온 원석인 만큼 페이브 걸즈 내 눈에 띄는 활약을 예견하고 있다.

    27일 마지막 데뷔 후보로 공개된 이재희는 현재 15세, 중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인 팀의 막내다. 페이브 걸즈 내에서는 가장 늦게 합류했지만, 앞서 다져온 탄탄한 아역 경력과 놀라운 잠재력을 발판으로 누구보다 높은 성장세를 기대케 하는 데뷔 후보생이기도 하다.

    특히 이재희는 어린 나이에도 약 7년에 달하는 연기경력을 가지고 있을 만큼 그 동안 활발한 아역 활동을 펼쳐왔다. 영화 `조선 명탐정`, `역린`을 비롯해 드라마 `마이리틀베이비`, `모던파머` 등 작품에서 크고 작은 활동을 다져온 인물로 페이브 걸즈로는 물론 `차세대 연기돌`의 영역까지 무한 성장을 예고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이로서 JTBC ‘믹스나인’ 출연자 이수진, 박해린, 신지윤, 박소은에 이어 첫 공개된 먼데이, 김가은, 이재희까지 7가지 색깔을 지닌 데뷔 후보생 공개를 마친 페이브 걸즈는 오는 11월 11일, ‘페이브 걸즈 1ST PRE-SHOW <WE?>’를 통해 팬들과 본격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릴 이 프리 쇼에서는 페이브 걸즈 후보 멤버들과 팬들의 설레는 첫 만남은 물론,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이들의 특별한 무대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24일 티켓 오픈을 개시한 이 이벤트는 예매시작 단 1분만에 전석이 매진되며 페이브 걸즈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페이브 걸즈 1ST PRE-SHOW <WE?>’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페이브 걸즈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