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B국민카드, 할로윈 데이에 즐기는 '옐로윈 EDM 페스티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국민카드, 할로윈 데이에 즐기는 '옐로윈 EDM 페스티벌' 개최
    올해 최대 규모 브랜드 행사
    HITCHHIKER, DJ SODA, DJ JUNCOCO, DJ HYO 등 다채로운 EDM 공연도


    KB국민카드는 26과 27일 이틀간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 해밀톤 호텔에서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YELLOWEEN EDM Festival'을 진행한다.

    KB국민카드가 젊은 디지털 세대와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기획한 '옐로윈 EDM 페스티벌'은 국내 외 유명 DJ들의 공연, 포토존 및 옐로윈 컨셉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26일에는 대한민국을 넘어서 한류스타로 불리우고 있는 DJ SODA(소다)와 JUNCOCO(준코코) 및 최정상 K-POP 스타이자 신예 DJ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DJ HYO(효)와 LUNA(루나) 등 다양한 EDM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27일에는 글로벌 EDM 뮤지션 HITCHHIKER(히치하이커)와 DJ DELUXE SEOUL(디럭스 서울)의 공연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GINJO(긴조), DJ YENA(예나), DJ DISCO EXPERIENCE(디스코 익스피리언스) 등 유명 DJ들의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또 공연과 동시에 호텔 내 마련된 다양한 포토존 및 옐로윈 컨셉룸에서 방탈출 게임, 할로윈 코스튬 등 다양한 이벤트로 할로윈을 즐길 수 있다.

    국내 대표적인 할로윈의 메카인 이태원 헤밀톤 호텔에서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의 첫째 날인 26일은 KB국민카드 고객 당첨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27일 행사는 KB국민카드 회원을 비롯한 누구나 선착순 방문 가능하다.

    한편, 올해로 1회를 맞는 KB국민카드 옐로윈 EDM 페스티벌은 2018년 KB국민카드의 새로운 브랜드 통합 네이밍인 'YELLO!(Yell 소리치다 + Hello 안녕)'를 알리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KB국민카드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표현하는 네이밍인 'YELLO'는 젊은 디지털 세대를 향한 KB국민카드의 외침으로 KB국민카드와 함께 세상을 즐기며 놀자는 의미가 담겨 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하이트진로, 참이슬 할로윈 라벨 선보여

      25~27일까지 3일간 이태원, 홍대 등에서 참이슬 음용자 대상 무상 배포Jack O"Lantern, 미이라, 프랑켄슈타인 등 할로윈 캐릭터 디자인 적용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참이슬 하나로 파...

    2. 2

      유통업계, '할로윈 홈파티족' 겨냥 먹거리·아이템 눈길

        '할로윈 데이'가 다가온다. 할로윈 데이는 매년 10월 마지막 날, 미국 전역에서 다양한 분장을 하며 즐기는 큰 축제일이다. 우리나라에서도 할로윈을 기념하는 세대가 늘어나자 유통업...

    3. 3

      KB국민카드, 다문화 가정 어린이 한국어 교육 지원 후원금 전달

      KB국민카드는 다문화 및 새터민 가정 어린이들의 한국어 맞춤 교육 지원을 위한 후원금 2억원을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전달된 후원금은 금강학교 등 전국 16개 지역아동센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