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와글와글] 원할머니보쌈, 할인 이벤트 삐걱…"이럴거면 왜 하는거죠?" 불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원할머니보쌈/사진=원할머니보쌈 공식 SNS
    원할머니보쌈/사진=원할머니보쌈 공식 SNS
    원할머니보쌈/사진=원할머니보쌈 공식 SNS
    원할머니보쌈/사진=원할머니보쌈 공식 SNS
    원할머니보쌈이 통신사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를 원활하게 진행하지 못하면서 불만의 목소리가 터져나오고 있다.

    24일 원할머니보쌈은 SK텔레콤 T데이 행사로 정가의 절반 가격에 음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하지만 관심이 커지면서 "원할머니보쌈에서 전화를 받지 않는다"는 불만 섞인 후기들이 쇄도했다.

    T데이는 SK텔레콤이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다. 특정일, 특정 업체에서 특별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골자로 한다.

    원할머니보쌈을 절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전날부터 기대와 관심이 쏠렸다. 하지만 수요를 고려하지 못한 채 서비스 제공에 미흡한 부분들이 등장하면서 이용자들 사이에선 "이럴거면 왜 하냐"는 푸념까지 나왔다.

    원할머니보쌈 이벤트를 위해 오전 10시에 전화 예약을 했다는 한 SK텔레콤 고객은 "예약을 했음에도 30분을 대기했고, 심지어 새치기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그야말로 '시장통이나 다름 없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일각에선 예고된 인재라는 반응도 있다.

    한 네티즌은 "배달 콜센터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기업에서 이런 행사를 할 때마다 미칠 것 같았다"며 "본사에서는 갑자기 툭 던져주고, 가맹점은 우왕좌왕하고, 고객들은 엄한 하청 콜센터에 목소리를 높였다"며 "이런 행사 할때마다 진상짓 하는 인간들, 녹음한거 다 틀어주고 싶었다"고 지적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그냥 기간을 넉넉하게 잡고 1인당 1번씩만 쓸 수 있게 하면 되지 않냐"며 "왜 이런걸 굳이 하루만 해서 사람 몰리고, 기다리게 하는지 모르겠다. 이러는거 예측 못했냐"고 의견을 제시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원할머니보쌈 반값할인 행사에 소비자 불만 잇따라

      원할머니보쌈이 반값 할인 행사를 벌였으나 준비 부족으로 소비자들의 불만이 잇따랐다.원할머니보쌈은 24일 2가지 메뉴에 한해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 중 방문 포장객에게 반값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실시했다.그러나 실제 ...

    2. 2

      원할머니보쌈 파격 '반값' 할인에 전국 매장 인파 몰려

      원할머니보쌈이 24일 하루 동안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전국 매장이 인산인해를 이뤘다. 홈페이지도 마비가 됐다.원할머니보쌈·족발을 운영하는 원앤원 관계자는 "...

    3. 3

      [와글와글] 경차 탄다고 소개팅녀에게 차였습니다

      소개팅을 나갔는데 상대방이 경차를 타고 왔다면 첫인상은 어떨까.실속 있고 합리적 소비를 하는 사람으로 여겨질 수도 있지만 한 편으로는 다른 저울질을 하게 될 수도 있을 것이다.30대 남성 A씨가 "소개팅한 여성에게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