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 강서구 40대 여성 피살…경찰 "유력 용의자 전 남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22일 오전 서울 강서구 등촌동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40대 여성이 흉기에 찔려 숨진 사건과 관련해 서울 강서경찰서가 피해자의 전 남편을 유력 용의자로 보고 행방을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이날 "폐쇄회로 TV 영상 등 여러 단서들을 종합적으로 확인한 결과 피해 여성 A(47)씨의 전 남편을 유력한 용의자로 보고 추적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16분께 서울 강서구 등촌동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A씨가 흉기에 찔려 피를 흘리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자는 이날 출근을 하러 나섰다가 주차된 차들 사이에서 A씨를 발견해 119에 신고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대원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피해자는 이미 숨진 상태였다. 당시 현장에는 피가 흘러 있었고 A씨 주변에 흉기가 떨어져 있었다고 신고자는 전했다.

    경찰이 인근 폐쇄회로(CC)TV 자료 등을 확보해 분석한 결과 사건 발생은 이날 오전 4시 45분께로 추정되며 숨진 A씨는 이 아파트 주민으로 아침 운동을 하러 나가는 길에 참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강서구 PC방 살인' 피의자 김성수 이송된 공주치료감호소는 어떤 곳?

      22일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피의자 김성수의 얼굴이 언론에 공개되면서 국민들이 분노하고 있는 가운데 그가 한 달동안 정신감정을 받을 공주치료감호소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법무부 소속기관인 치료감호소는 정신질환...

    2. 2

      [와글와글] 강서구 PC방 살인 피의자 김성수, 솔직히 이해간다고요?

      강서구 PC방 살인 사건 피의자 김성수 씨(만 29세)의 실명과 나이가 공개된 가운데 일각에서 그에게 공감을 표하는 반응이 나와 논란이 되고 있다. 김성수는 지난 14일 서울시 강서구 한 PC방에서 아르바이...

    3. 3

      'PC방 살인' 피의자 한달 정신감정…국내유일 치료감호소 유치

      면담·검사·병실생활 종합해 전문의가 감정서 작성"심신미약 인정 가능성 적어…형량 가중될 수도"서울 강서구의 한 PC방에서 아르바이트생을 잔혹하게 살해한 김성수(29)가 22일 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