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타이어 무상 점검 서비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사진=금호타이어
    / 사진=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대전 신탄진, 경북 청도 등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점검 서비스는 대형 트럭과 버스가 대상이다. 다음날인 18일부터 이틀간 신탄진(서울 방향) 송산포도(평택 방향) 여주(강릉 방향) 청도(부산 방향) 등에서 받을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 상태, 휠 얼라이먼트 등을 점검해준다. 이와 함께 안전 관리 요령과 상담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문형종 금호타이어 CS팀장은 “장거리 주행이 많은 대형 차량은 타이어 점검이 안전의 시작”이라고 강조했다.

    회사 측은 KRA50 등 대형 트럭·버스 전용 타이어 홍보 또한 이어갈 계획이다.

    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금호타이어, 업계 첫 기술 수출 '쾌거'

      금호타이어가 27일 파키스탄의 자동차 부품업체 센추리와 타이어 제조기술 수출 계약을 맺었다. 국내 타이어업계 최초의 기술 수출 계약이다.금호타이어는 2028년까지 10년간 센추리에 타이어 제조 전반에 필요한 기술을 ...

    2. 2

      금호타이어, 파키스탄 센추리에 타이어 제조기술 수출

      금호타이어는 27일 서울 종로 사옥에서 파키스탄의 센추리 엔지니어링 인더스트리즈(이하 센추리)와 타이어 제조기술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금호타이어는 센추리에 타이어 제조 전반에 필요한 기술을 202...

    3. 3

      코앞으로 다가온 GMO 완전표시제…식품업계 '혼란'

      “유전자변형 DNA가 없는데도 ‘GMO’(유전자변형식품)라고 표시하면, 소비자들이 오해해 구매를 꺼릴까봐&nb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