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호 이혼 후에도 프로필은 '사랑하는 우리 가족'…"아이에게 책임 다할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호 이혼 후에도 프로필은 '사랑하는 우리 가족'…"아이에게 책임 다할 것"
    동호가 이혼 소식이 전해진 후 "성격차이로 이혼했지만 부모로서 아이에게 책임 다할 것이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동호는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 기사로 많은 분들께 걱정 끼쳐드려 죄송하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동호는 "성격차이로 이혼을 결정했고, 모든 서류 처리가 끝났다"며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이고, 아기 엄마와도 나쁜 관계로 헤어지지 않아 부모로서 책임은 끝까지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저는 이미 많이 노출이 되어있는 사람이지만, 제 아들이 앞으로 성장해 나가는데 있어서 더 큰 상처가 되지않게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동호의 프로필엔 여전히 아이의 사진과 '사랑하는 우리 가족♥'이 적혀 있다.

    동호는 2015년 11월 한 살 연상의 일반인 아내와 결혼했으며 2016년 5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동호 "성격 차이 이혼…아이 부모로서 책임 다할 것" 첫 심경 고백

      동호가 이혼 후 심경을 전했다. 동호는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 기사로 많은 분들께 걱정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조용히 넘어가려 노력했는데, 결국 기사가 나왔다"고 이혼 사실을 직접 언급했다.&nbs...

    2. 2

      유키스 출신 동호 결혼 3년만에 이혼…아들 양육권은?

      그룹 유키스 출신의 동호가 결혼 3년 만에 이혼한 것으로 전해졌다.20일 국내 한 매체는 동호는 최근 법원에 이혼 서류를 내고 아내와 결별을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현재 동호는 아내, 아들과 떨어져 ...

    3. 3

      '유키스' 일라이, 3년 만에 늦은 웨딩마치 울린 사연은?

      그룹 유키스 출신 멤버 일라이 부부가 3년 만에 늦은 결혼식을 진행했다.2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일라이의 결혼식 장면이 방송됐다.아이돌 멤버의 신분으로 나이 차이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