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함평군 "추석 장보기, 전통시장에서 준비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함평 5일장, 월야시장 등에서 장보기 행사
    함평군이 추석을 앞둔 17일 지역 상가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장보기 행사를 열었다.

    이날 함평군에 따르면 이윤행 함평군수와 공직자들은 함평 5일장에서 함평사랑상품권과 온누리상품권으로 과일, 육류, 생선, 건어물 등 추석 제수용품을 구입했다.

    또 공직자들은 '지역상가를 이용해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자'라는 문구가 적힌 어깨띠를 착용한 뒤 홍보활동도 함께 펼쳤다.

    함평 5일장은 함평우시장과 함께 지난 1903년 개시돼 올해로 115년을 맞이한 전통시장이다.

    함평군은 18일에는 해보시장, 19일에는 나산시장, 20일에는 월야시장에서도 같은 행사를 각각 열기로 했다.

    군 관계자는 "명절뿐 아니라 장날에도 전통시장과 지역 상권에 활력이 넘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평=임동률 기자 exia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경기도 25번째 산하기관 등록

      경기 수원 광교테크노밸리 내에 위치한 서울대 산하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융기원)이 '경기도와 서울대학교의 공동출연법인'으로 전환돼 도의 25번째 산하 공공기관으로 전환됐다. 공동법인 전환에 따라 서울대의...

    2. 2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추석 맞아 '전통시장 및 온누리상품권' 이용캠페인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파주 접경지역의 대표 전통시장인 문산자유시장에서 유관기관 및 중소기업 단체들과 함께 전통시장 및 온누리상품권 이용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캠...

    3. 3

      전남 함평 엑스포 물놀이장 전남 대표 피서지로

      올 여름 역대급 폭염 속에 전남 함평군 돌머리 해수욕장과 엑스포 물놀이장(사진)에 10만 명이 넘는 인파가 몰려 '대박'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21일 함평군에 따르면 지난달 7일 개장한 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