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추석명절 제수용품, 서울 129개 전통시장서 최대 50% 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추석명절 제수용품, 서울 129개 전통시장서 최대 50% 할인
    서울시는 추석을 맞아 22일까지 서울 시내 129개 전통시장에서 최대 50%까지 가격을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17일 밝혔다.

    종로구 광장시장, 중구 숭례문수입상가, 용산구 후암시장, 성동구 금남시장, 동대문구 경동시장, 도봉구 방학도깨비시장, 구로구 구로시장, 영등포구 청과시장, 송파구 풍납전통시장 등에서 제수용품과 다양한 농수축산물을 10~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시장별로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통인시장에서는 사과 길게 깎기(17~21일), 성동구 한양대앞상점가에서는 해적복불복 게임과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20~21일), 은평구 연서시장에서는 어린이 송편 빚기 행사, 구로구 가리봉시장에서는 난타북 공연 등 시장마다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추석 명절 전통시장을 찾는 시민들의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10월 7일까지 연중 주·정차를 허용하는 42개 시장과 별도로 75개 시장에 대해 주변 도로 주차가 임시 허용된다.

    주차가 임시로 허용되는 전통시장 명단은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마트, 추석 제수용품 할인 행사 앞당겨

      이마트는 올해 추석을 맞아 예년보다 사흘 앞서 제수용품 할인 행사에 나선다. 추석 전날인 23일 이마트의 전국 143개 점포 중 91곳이 의무휴업에 들어가는 만큼 소비자들이 미리 추석 관련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

    2. 2

      전통시장이 더 싸다는 건 옛말…가공식품 대형마트가 더 저렴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가공식품은 전통시장보다 오히려 대형마트가 더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한국소비자원이 가격정보 종합포털 '참가격'을 통해 8월 다소비 가공식품 30개 품목의 판매가격을 ...

    3. 3

      추석·코리아세일페스타 맞아 전통시장 주변 주차 허용된다

      행정안전부는 추석과 쇼핑관광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전국 전통시장 543곳 주변 도로에서 최대 두 시간까지 주차를 허용한다고 9일 밝혔다.전통시장 이용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