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애플, 아이폰X·SE·6S 단종… 아이폰8·7 출고가 내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애플이 12일(현지시간) 아이폰XS 시리즈를 발표하면서 작년 아이폰 10주년 기념작 아이폰X을 단종하고 아이폰8과 아이폰7의 가격을 내렸다.

    13일 더 버지 등 외신에 따르면 애플은 이날 아이폰X, 아이폰6S 시리즈, 아이폰SE를 단종했다.

    이들 제품은 현재 애플코리아 홈페이지에서도 사라진 상태다.

    아이폰XS의 가격이 전작인 아이폰X과 999달러(64GB 기준)로 같은 데다 보급형인 아이폰XR도 새로 공개되면서 아이폰X이 설 자리를 잃은 것으로 보인다.

    더 버지는 함께 단종된 아이폰SE, 아이폰6S 시리즈에 대해 "헤드폰 잭이 있는 아이폰의 종결"이라고 전했다.

    애플은 이날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아이폰8, 아이폰7의 가격을 각 599달러, 499달러로 내렸다.

    이날 애플코리아 홈페이지에 표기된 두 제품 가격 역시 각 82만원부터, 62만원부터로 떨어졌다.
    애플, 아이폰X·SE·6S 단종… 아이폰8·7 출고가 내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SKT, 갤럭시S8·아이폰X 임대폰 제공…하루 600원씩 과금

      SK텔레콤은 휴대폰 분실 고객을 위해 임대폰 서비스를 개선하고 분실폰 찾기 기능을 강화했다고 23일 밝혔다.SK텔레콤에 따르면 고객 중 휴대폰을 분실하는 이용자는 매월 5만명이 넘는다. 여름 휴가철인 7, 8월에는 ...

    2. 2

      애플, LCD 탑재 아이폰으로 승부?

      애플이 올 9월께 출시할 신형 아이폰에서 액정표시장치(LCD) 사용 모델의 비중을 높이기로 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7일 보도했다. 가격을 낮춰 많이 팔겠다는 의도다. 지난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패널...

    3. 3

      "갤럭시S9·아이폰X 사지 말고 빌려쓰세요"

      SK텔레콤은 글로벌 투자업체 맥쿼리그룹과 함께 1일부터 스마트폰 렌털 서비스인 ‘T렌탈’(사진)을 시작한다. T렌탈은 매월 일정액을 내고 스마트폰을 빌려 쓰다가 24개월 뒤 대여 기간이 끝나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