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성용, 독일 이적 성공한 이청용 축하 "내심 걱정했는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기성용 인스타그램
    사진=기성용 인스타그램
    기성용이 독일 분데스리가 2부리그 보훔에 입단한 이청용에게 축하의 뜻을 건넸다.

    기성용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심 걱정했는데 드디어 새팀을 찾았다. 가서 즐겁게 재밌게 했으면 좋겠다"라며 축하의 뜻을 전했다.

    이어 기성용은 "실력은 누구나 인정하는 내 친구니까, 화이팅하자 청용아 #쌍용 #블루드래곤 #소윤이 아부지 #늙었네" 등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이청용이 11번의 등번호가 적힌 구단 유니폼을 들고서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보훔의 두트 감독 역시 이청용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냈다. 두트 감독은 지난 8일 독일 WR 등 현지언론을 통해 "이청용은 볼감각과 공간 활용이 뛰어난 선수다. 왼쪽 중앙 오른쪽에 관계없이 편안하게 플레이한다"고 높게 평가했다.

    이청용은 등번호 11번을 달고 그라운드를 누빈다. 보훔은 구단 홈페이지에 이청용과 함께 찍은 사진은 게재하며 새 식구를 반겼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기성용 풀타임' 뉴캐슬, '워커 결승골' 맨시티에 1-2 패배

      리버풀·첼시, 나란히 개막 후 4연승 행진으로 1, 2위 달려한국 축구대표팀 합류를 앞둔 기성용(29)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뉴캐슬 이적 후 3경기 연속 풀타임으로 활약했지만, 소속팀의 패배를...

    2. 2

      벤투 감독 "K리그, 공격적 성향 덜해…기성용 소집하겠다"

      한국 축구대표팀의 새로운 감독으로 임명된 파울루 벤투 감독이 자신의 축구 철학을 밝히며 대표팀 운영 구상을 밝혔다.벤투 신임 축구대표팀 감독은 23일 오전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VL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취임 기자회견...

    3. 3

      '뉴캐슬 중원사령관' 기성용, 첫 경기 데뷔…활발한 몸놀림

      2018 러시아 월드컵이 끝난 직후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계약한 기성용(29)이 새로운 팀에서 공식적으로 첫 경기를 가졌다.기성용은 25일(한국시간) 잉글랜드 KCOM 스타디움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