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망고플레이트, 맛집 메뉴 '반값'에 주는 EAT딜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맛집 추천 서비스 망고플레이트는 검증된 맛집의 대표 메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EAT딜’을 출시했다고 6일 발표했다.
    망고플레이트, 맛집 메뉴 '반값'에 주는 EAT딜 출시
    EAT딜은 300만 명의 망고플레이트 사용자가 남긴 리뷰 평점 상위 5%에 속하는 식당 가운데 망고플레이트가 엄선한 곳만을 선정해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용자들이 검증된 맛집 정보와 할인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EAT딜을 사용하려면 망고플레이트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 위쪽 배너에서 원하는 할인 혜택을 구매하고 식당에 방문해 QR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이번 서비스 출시를 계기로 망고플레이트는 기존의 맛집 검색 플랫폼에서 전자상거래 영역으로 사업을 넓힐 계획이다.

    김대웅 망고플레이트 대표는 “검증된 식당을 추가하고 할인 혜택도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태웅 기자 btu104@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박지웅 패스트파이브 대표 "밀레니얼 세대 취향 반영한 '공간 콘텐츠' 제공"

      “사실 좀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해외에서 공유오피스업체가 주거서비스에 진출해 성공적으로 안착한 사례가 아직 없거든요. 하지만 열심히 준비했고, 꼭 성공할 것입니다.”공유오피스에 이어 1인 가구를...

    2. 2

      아산나눔재단, 마루180 입주할 스타트업 모집한다

      아산나눔재단은 올해 하반기 창업지원센터 ‘마루180’에 입주할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을 모집한다고 5일 발표했다.모집 대상은 법인 설립 5년 이하, 직원 수 3~16명을 충족하는 기업이다. 벤...

    3. 3

      유라이크코리아, 송아지 건강상태 알려주는 바이오 캡슐 개발

      가축 헬스케어 스타트업인 ㈜유라이크코리아가 송아지의 몸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바이오 캡슐 '라이브 케어'을 개발했다고 5일 발표했다. 라이브케어는 집에서 기르는 송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