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전자, 멕시코서 '스마트 리빙' 생활상 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지인 대상 신제품 행사 개최
    IoT 기반 프리미엄 제품 공개
    소비나 니즈 반영…더 나은 가치 제공
    삼성전자, 멕시코서 '스마트 리빙' 생활상 제시
    삼성전자가 멕시코에서 프리미엄 TV와 혁신 가전제품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4일(현지시각) 멕시코 시티의 '에스파시오 비레이에스' 이벤트홀에서 미디어와 업계 관계자 등 300여명을 대상으로 '스마트 리빙' 콘셉트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행사는 QLED TV, 더 프레임, 패밀리허브 냉장고, 퀵드라이브 세탁기 등 IoT 기반 프리미엄 제품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스마트 리빙'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IoT 플랫폼인 스마트싱스 앱으로 세탁기를 제어하는 기능, 냉장고 내부 식재료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 등을 소개했다.

    멕시코에서 프리미엄 TV 시장 확대를 위해 'QLED TV'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멕시코 소비자들이 49·55·65·75형의 다양한 화면 크기에 커브드와 플랫 타입의 두 가지 선택이 가능하게 해 'QLED TV' 대중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처음으로 75형 'QLED TV'를 선보였다.

    김창업 삼성전자 멕시코 법인 상무는 "이번에 공개한 프리미엄 TV와 가전 제품은 더 나은 삶과 새로운 가치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통해 판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노조와해 의혹' 이상훈 삼성전자 이사회 의장, 오늘 검찰 출석

      이상훈(63) 삼성전자 이사회 의장이 삼성 노조와해 의혹 수사와 관련해 6일 오전 10시 검찰에 출석할 예정이다.검찰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공공형사수사부(김수현 부장검사)는 이 의장에게 노동조합 및 노동관계조정법 위...

    2. 2

      박스권 증시… 증권사 9월 '모델 포트폴리오' 들여다봤더니

      코스피지수가 1주일여 만에 다시 2300선을 내줬다. 5일 코스피지수는 23.95포인트(1.03%) 내린 2291.77로 마감했다. 미국의 2000억달러 규모 중국 제품 관세 부과 이슈와 인도네시아로 신흥국 위기가 ...

    3. 3

      삼성 "소중한 생명 희생돼 슬프고 안타깝다"

      김기남 삼성전자 반도체·부품(DS)부문 대표(사장)가 지난 4일 경기 용인시 기흥사업장에서 발생한 사망사고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김 사장은 5일 기흥 사업장에서 “소중한 생명이 희생되는 슬프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