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송도 불법주차' 50대 여성 경찰에 입건…"주민들께 죄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온라인 사이트 보배드림
    사진= 온라인 사이트 보배드림
    인천 송도국제도시 한 아파트 단지에서 지하주차장 진입로를 승용차로 고의로 막아 물의를 빚은 50대 여성이 경찰에 입건됐다.

    인천 연수경찰서는 일반교통방해 혐의로 A(51·여)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5일 밝혔다.

    A씨는 지난달 27일 오후 4시 43분께 인천시 연수구 한 아파트단지 지하주차장 진입로를 자신의 캠리 승용차로 막아 주민들을 불편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아파트 관리사무소 측이 자신의 캠리 승용차에 주차금지 스티커를 부착한 데 화가 나 지하주차장 진입로를 고의로 막은 것으로 조사됐다.

    그는 경찰에서 "혐의를 모두 인정하며 주민들에게 미안하게 생각한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 아파트 주민들은 A씨가 캠리 승용차를 방치하자 이 승용차를 밀어 인도로 옮긴 뒤 A씨를 경찰에 신고하고 사과를 요구했다.

    이 사실이 언론 보도로 알려진 뒤 비판 여론이 크게 일자 A씨는 사건 발생 나흘째인 같은 달 30일 이웃 주민들에게 사과하고 아파트를 떠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송도 불법주차' 50대 여성 경찰 입건… "주민께 미안하다"

      인천 송도국제도시 한 아파트 단지에서 지하주차장 진입로를 승용차로 고의로 막아 물의를 빚은 50대 여성이 경찰에 입건됐다.인천 연수경찰서는 일반교통방해 혐의로 A(51·여)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5일 밝...

    2. 2

      '충북 레니게이드남'에게 쌍욕 들은 피해가족의 뒷 이야기

      지난 6월 충북 한 아파트 단지 앞에서 토요타 캠리를 타고 있던 여성에게 외제차를 탔다면서 '쪽바리'라며 거친 욕을 퍼부은 사건이 공분을 사고 있다.빨간색 지프 레니게이드를 타고 있던 남성은 ...

    3. 3

      삼성전자 사망자 부검결과 "CO₂중독사 추정"

      삼성전자 기흥사업장 질식사고로 숨진 20대 근로자는 이산화탄소 중독에 의한 사망으로 추정된다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부검결과가 나왔다.5일 오전 A(24)씨 시신을 부검한 국과수는 "외상이 없고 정황상 이산화탄소 중독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