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틀트립' 부부특집 최양락·김형규 출연 "아내 만족도가 제일 중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KBS 2TV '배틀트립'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 2TV '배틀트립' 방송화면 캡처
    '배틀트립'에 만담 콤비 같은 30년차 부부 최양락-팽현숙, 늘 신혼 같은 13년차 부부 김윤아-김형규가 출격을 예고했다.

    오는 9월 1일 방송 예정인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부부가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개그맨 1호 부부 최양락-팽현숙, 만화 덕후 부부 김윤아-김형규가 출연한다.

    최양락-팽현숙은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인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로 ‘발루 투어’를 떠나 30년을 함께 산 부부의 내공을 뽐낸다. 특히 팽현숙은 “효도 관광지로 강추한다. 정말 코타키나발루에서 돌아오고 싶지 않았다”며 ‘발루 투어’가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대항하는 김윤아-김형규는 여름에 꼭 가야 하는 일본 휴가지 1위에 빛나는 홋카이도 여행 설계에 나서 절친 같은 부부의 여행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형규는 “자신만만, 여유만만, 만화만세 세 가지 단어에서 ‘만만’이라는 단어를 뽑아 투어명이 ‘만만투어’가 됐다”며 자신감과 여유 뿐만 아니라 ‘만화’에서 얻은 특급 정보가 담긴 투어를 예고해 색다른 재미를 기대케 한다.

    이처럼 개성이 남다른 두 부부의 여행 설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한편, 경쟁자인 최양락과 김형규가 이구동성으로 부부 여행 설계 시 제일 중요한 꿀팁을 공개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고. 두 사람 모두 “아내의 취향과 만족도가 가장 중요하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배틀트립’ 제작진 측은 “부부 여행 특집 1탄에서 박지윤-최동석 부부, 박시은-진태현 부부가 알콩달콩한 부부 여행을 보여줬다면, 이번 ‘부부 여행 특집 2탄’은 30년을 함께 산 현실적인 부부 최양락-팽현숙의 여행과 취향이 통하는 절친 같은 부부 김윤아-김형규의 여행이 색다른 묘미를 선사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9월 1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백종원보다 먹거리 소개 잘할까?"…'배틀트립' 소유진, 중국여행 'GOGO'

      '배틀트립'에 출연한 소유진-강래연이 막바지 여름휴가지로 중국의 청두를 강력 추천하며 여행 설계에 나선다.오는 25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

    2. 2

      '배틀트립' 레드벨벳 웬디-슬기 알프스 소녀 대변신…'시선강탈'

      '배틀트립'에서 '레드벨벳' 웬디-슬기가 오스트리아 전통의상 '던들'을 입고 알프스 소녀로 변신했다.오는 11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ls...

    3. 3

      '배틀트립' 서효림-이홍기, 남매 케미 폭발…캐나다 여행 스틸 대공개

      서효림-이홍기가 '배틀트립' 100회 특집에 출연해 현실남매 여행 인증샷을 공개했다.오는 4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이 100회 특집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