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찰, 박해미 남편 구속영장 방침 '크라이슬러 닷지 챌린저 SRT 헬캣' 블랙박스 보니 칼치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해미 남편 황민 음주 교통사고
    경찰 "추가 사고원인 조사+구속영장 청구 방침"


    만취 상태로 차를 몰아 자신의 차에 동승한 뮤지컬 단원 2명을 숨지게 한 혐의로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45)씨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경기 구리경찰서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등의 혐의로 황씨에 대한 사전구속영장을 조만간 신청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27일 밤 11시 15분께 경기도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방향 토평나들목 인근에서 황민 씨가 몰고 가던 '크라이슬러 닷지 챌린저 SRT 헬캣' 승용차가 갓길에 정차 중이던 25t 화물차를 들이받았다.
    출처=황민 인스타그램
    출처=황민 인스타그램
    이 사고로 승용차에 타고 있던 5명 중 A(20·여)씨와 B(33)씨 등 2명이 숨지고 황씨를 비롯한 3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구리경찰서가 제공한 사고현장 사진을 보면 파손된 황씨의 크라이슬러 닷지 차량과 후미가 부서진 화물차의 모습이 확인된다.

    경찰은 블랙박스 영상 분석 등을 통해 음주운전 외에 과속 등의 다른 사고 요인이 있는지 등을 두루 조사하고 있다. 화물차량의 갓길 정차가 불법인지도 살펴보고 있다.
    황민 차 블랙박스
    황민 차 블랙박스
    이날 황씨 음주차량에 탑승한 동승자들은 박해미가 운영 중인 해미뮤지컬컴퍼니 소속이다. 박해미는 자신의 제자들의 황망한 죽음에 오열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황씨는 지난해 12월 크라이슬러 닷지 차량 구입 인증샷을 SNS 올리며 기쁨을 감추지 않은 바 있어 눈길을 끈다. 황씨의 SNS를 통해 자동차와 술을 사랑했던 일상을 엿볼 수 있다.

    박해미는 예정돼 있던 뮤지컬 '오! 캐롤' 프레스콜에 불참했으며 향후 활동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박해미 남편 음주운전, 처참한 사고 현장…경찰 "운전자 황민 소환일정 미정"

      '박해미 남편' 황민의 음주운전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경기 구리소방서에서 공개한 사진 속에는 처참했던 사고 현장이 담겨있다. 황민이 운전했던 크라이슬러 닷지 차량과...

    2. 2

      박해미 남편 음주운전 해미뮤지컬컴퍼니 단원 2명 사망…"술 먹느라 외박잦아" 재조명

      배우 박해미 남편 황민 씨가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내 함께 타고 있던 2명이 숨지고 자신을 포함한 3명이 다치면서 평소 음주생활이 주목받고 있다.28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지난 27일 오후 11시 15분께 경기도...

    3. 3

      대웅제약 윤재승 회장 논란에 재조명…미스터피자 등 '막말의 역사'

      우루사로 유명한 대웅제약의 윤재승 회장이 직원들에게 폭언과 욕설을 일삼았다는 보도가 나와 논란이 되고 있다.대웅제약은 윤 회장의 갑질 여파로 27일 증권시장에서 하락세를 보였다.대웅제약은 이날 유가증권시장에서 장 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