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본연의 힘 길러주는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
듀이트리는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 2010년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건강한 피부를 위한 마스크팩 및 기초 스킨 케어 제품군 등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듀이트리는 보다 건강한 원료를 연구하고 엄선된 성분을 통해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이끌어낼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게 목표다. 피부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헬시 뷰티’를 지향하고 있다. 피부에 자극은 최소화하고 ‘프리미엄 자연 성분을 통한 피부 자생력 회복’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약산성 클렌징’ 제품은 차별화된 콘셉트와 전문성을 갖췄다는 평가다. 프리미엄 성분으로 효능을 높인 ‘더 클린 랩’ 라인업을 통해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도 강화하고 있다.

듀이트리는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1300개 드럭스토어, 전국 20개 대리점, 2000개 취급 매장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브랜드 출범 초기부터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로 중국, 홍콩, 대만 등 중화권 시장에 활발하게 진출했다. 중국 내 랄라블라 3000개 매장과 200개의 메닝스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지금은 독일, 오스트리아, 미국, 러시아 등 2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