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밥블레스유' 최화정, 60대 앞둔거 맞아? 송은이도 놀란 기립근+수영복 자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밥블레스유' 최화정 기립근
    '밥블레스유' 최화정 기립근
    '밥블레스유' 최화정이 놀라운 기립근을 공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올리브 '밥블레스유'는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의 가평 여행기가 공개됐다.

    이날 최화정은 다홍빛 백리스 원피스를 차려 입었다. 등이 파인 옷을 입은 최화정의 모습에 송은이는 "기립근이 있다"라며 감탄했다. 최화정은 이에 "PT 받는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뿐만아니라 이영자와 최화정은 방송 최초로 수영복을 입고 나타났다. 최화정은 기립근 공개에 이어 빨간 원피스 수영복으로 레트로한 느낌을 줬다.

    이영자는 래시가드가 아닌 사선 무늬의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최화정은 1961년생으로 올해 57세다. 하지만 나이를 잊은 사랑스러움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이날 방송 후 "젊게 사는 것, 같은 여자로서 존경스럽다", "등 근육은 진짜 대단하다", "행복하게 사는 모습이 좋아보여", "나이를 어디로 먹었는지 늙지 않네", "자기 관리 갑"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밥블레스유' 이영자, 최화정 울고갈 놀라운 수영복 자태 "얘들아 간다"

      개그우먼 이영자가 PT를 받고 있는 최화정의 몸매에 눌리지 않았다.지난 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밥블레스유'에서는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이 가평으로 제1회 하계단합대회...

    2. 2

      오골계 초란부터 팩트까지 '완판'…지갑 열리는 '이영자템'

      방송인 이영자의 인기가 나날이 고공행진 중이다.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출연 중인 그는 ‘먹방 대세’, ...

    3. 3

      [포토] 이영자, '카메라 앞이 부끄러워~'

      방송인 이영자가 24일 오후 서울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기사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