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혼자산다' 쌈디, 현실 아들의 잔소리 견디기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혼자산다' 쌈디
    '나혼자산다' 쌈디
    현실 속 내 모습을 보는 듯한 쌈디와 부모님의 다이내믹한 하루가 공개된다.

    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는 쌈디와 그를 보기 위해 서울에 상경한 어머니, 아버지와의 에피소드를 예고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누구나 경험해 봤을 법한 부모님의 잔소리와 일상적인 모습이 공감대를 형성, 재미를 더하며 열대야를 타파한다.

    이날 쌈디는 맛있는 집밥을 먹이기 위해 삼계탕, 전복장, 장조림, 주먹밥, 유부초밥 등 음식을 한 가득 해 오신 어머니 덕분에 상다리 부러질 초호화 아침밥을 먹게 된다. 특히 입이 짧은 그에게 하나라도 더 먹이고 싶은 부모님의 정성이 느껴지는 밥상이 훈훈함을 선사할 것이라는 후문이다.

    혼자 사는 아들을 생각하는 깊은 마음만큼 점점 말이 늘어가는 어머니와 익숙한 듯 이에 대응하는 쌈디의 티격태격 케미도 폭발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두 사람 사이에서 아버지가 씬스틸러 처럼 활약, 평화를 지키기 위한 고군분투로 곳곳에서 웃음 폭탄을 터뜨린다.

    또한 부모님과 외출 도중 맛있는 한 끼를 대접하던 쌈디는 갑자기 툭 튀어나온 결혼 이야기에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이 자리에서 어머니와 아버지가 입에 침이 마르도록 극찬한 워너비 며느릿감은 과연 누구일까.

    한편, 쌈디와 부모님의 사람냄새 나는 이야기는 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라디오스타' 김정훈 "서울대 치의예과 자퇴…104명중 나 빼고 모두 치과의사"

      '라디오스타' 김정훈이 서울대 치의예과를 자퇴한 이유를 밝혔다.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얼굴 뜯어먹는 소리하네' 특집으로 김종민-구준엽-손나은...

    2. 2

      “AI에겐 창의성이란 없다” 세번째 아바타 만든 캐머런 감독의 단호한 평가

      “만약 어중간한(Mediocrity) 결과여도 상관없다면 인공지능(AI)을 써도 된다고 봐요. 하지만 우리가 원하는 건 그 정도가 아니잖아요.”미국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영화감독 제임스 캐머런은 ...

    3. 3

      HK직캠|한효주, '감탄을 부르는 우아함'

      배우 한효주가 12일 오전 서울 잠실동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알로(ALO)' 홀리데이 팝업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