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네이처의 데뷔앨범 공개가 임박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네이처는 공식 음원 공개일을 이틀 앞둔 1일 저녁 공식 SNS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알레그로 칸타빌레 (Allegro Cantabile, 부제 너의 곁으로)'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예스24, 알라딘 등에서 첫번째 싱글 앨범 '기분좋아'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영상에서는 빠른 비트의 음악에 맞춰 멤버들이 사랑스럽게 단체 군무를 추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이와 함께 타이틀곡 '알레그로 칸타빌레(부제 너의 곁으로)'의 하이라이트 부분도 한 소절 포함돼 있다.
또한 지난달 30일 공개된 네이처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공식유튜브 채널에서 7000뷰를 기록했고 스톤뮤직 채널 등 연계 채널의 조회수까지 합산하면 현재까지 총 2만 4000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 댓글에는 "데뷔가 너무 기대된다", "빨리 데뷔해달라", "신인 걸그룹 지각변동이 올 것 같다"는 등의 반응과 일본 및 해외 팬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현재 네이처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매주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으며 매주 2회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진행하는 등 팬들과 직접 소통에 나서고 있다. 최근 네이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는 4500명을 넘어섰고 게재된 15개 영상의 총 조회수 역시 23만뷰를 넘긴지 오래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워너원, 마마무, 여자친구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연출해 수준 높은 영상미를 구현해냈다.
한편 걸그룹 네이처의 데뷔 싱글 앨범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