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리바게뜨 제공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가 8월1일을 맞아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전국 3400여 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 구매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이면 3000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파바데이 쿠폰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8월 파바데이에는 ‘BT21 컵스크림1+1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BT21 컵스크림은 라인프렌즈 캐릭터 ‘BT21’과 협업한 제품으로, 딸기·쿠키&크림·카라멜&마카다미아·블루베리 총 4종으로 출시한 신제품이다. 해피앱 또는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1+1 모바일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해피앱 고객에게는 '200ml 우유(저지방, 아침앤후레쉬, 딸기, 초코, 바나나) 1+1 모바일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해피앱을 통해 행사 당일 구매 영수증에 발행된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5000원 이상 구매 시 1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도 제공한다. ‘파바데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8월의 파바데이는 무더운 날씨를 극복할 수 있는 제품을 연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월 파바데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