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본 아미들 좋겠네"…방탄소년단, 11월 일본 첫 돔 투어 확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도쿄·오사카·나고야·후쿠오카 4개 도시 투어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국가대표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처음으로 일본에서 돔 투어를 열고 일본 팬들에게 다가간다.

    방탄소년단은 30일 오후 6시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투어 포스터를 공개하고 'LOVE YOURSELF JAPAN EDITION'의 개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11월 13일~14일 도쿄돔, 11월 21일, 23일~24일 오사카 교세라돔, 2019년 1월 12일~13일 나고야돔, 2월 16일~17일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에서 콘서트를 연다.

    이번 공연은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10월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돔 공연을 펼친 데 이어 1년여 만에 열리는 첫 번째 돔 투어로써 총 38만석 규모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8월 25일과 26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LOVE YOURSELF' 투어를 시작으로 미국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포트워스, 뉴어크, 시카고, 캐나다 해밀턴, 영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 일본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 15개 도시 32회 공연을 확정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8월 24일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를 발매를 앞두고 있어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블랙핑크, 방탄소년단·워너원 눌렀다 … 7월 가수 브랜드 1위

      블랙핑크가 7월 가수 브랜드평판에서 방탄소년단과 워너원을 누르고 1위에 등극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6월 26일부터 7월 27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99,012,9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

    2. 2

      "방탄소년단 병역 특례 왜 빠졌나" 일침한 정치인 하태경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이 그룹 방탄소년단을 예로 들며 병역 특례법이 공정하지 않다는 주장을 펼쳤다.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 '이범의 시선집중'에 출연한 하태경 의원은 "40개 정도의 국제...

    3. 3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結 'Answer' 앨범 국내 선주문 151만장 돌파

      '국가대표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가 국내 선주문 151만 장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방탄소년단의 앨범 유통을 맡고 있는 아이리버...

    ADVERTISEMENT

    ADVERTISEMENT